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꿀정보/경제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 2(Zero Edtion 2) 할인형 발급 / 제로 에디션 2 (할인형) 혜택 / 심플하게 직관적으로 보기

by 정돈된 하루 2020. 10. 20.
728x90
반응형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 2  Zero Edtion 2 

혜택 간단하고 명확하게 알아보기

현대카드 KT 엠 에디션 3 (KT M Edition 3) 안녕 ~
연회비 저렴하고 전월 실적 압박 없는 제로 에디션 2

 

 

 

 

 

 

 

기존에 쓰던 현대카드 KT M Edtion 2가 기간 만료로 에디션 3으로 발급이 되면서 혜택이 많이 줄었다. 

 

 

관련 포스팅 +  kt M Edition 2 & Edition 3 혜택 비교

https://surasuralife.tistory.com/53

 

새로 나온 kt 현대카드 M Edition3 & 기존 kt 현대카드 M Edition2 혜택 비교

# KT 현대카드 M Edition 2가 기간 만료되어 자동으로 M Edition3로 갱신된다고 합니다. 며칠 전 집으로 현대카드에서 우편물이 왔습니다. 현재 쓰고 있는 KT-현대카드 M Edition2가 5월에 카드 유효기간이

surasuralife.tistory.com

 

 

 

그래도 신용카드 한 장은 필요하니까 그냥 두었다가, 결국 한 장 남은 다른 카드로 변경하기로 결정했다.

다른 카드사로 변경하기는 귀찮아서 그냥 현대카드 중에 다른 카드로 변경하기로 함. 

 

 

* 바꿀 카드 기준 *

 

1. 연회비가 저렴할 것

2. 실적에 비해 혜택이 괜찮은 것(최대한 신용카드 사용 자제를 위해)

 

→ 결론 : 제로 에디션 2(ZERO EDITION 2)



 

 

출처 : 현대카드

 

 

이 카드로 결정한 이유는 실적 조건 없고, 할인 한도도 없고, 연회비도 만 원으로 저렴하기 때문이다. 

참고로 현재 연회비를 돌려주는 행사를 하고 있지만, 리볼빙 동의를 해야 돼서 그냥 연회비를 내기로 했다.

 

 

 

이 카드의 가장 좋은 점은 '실적 조건'이 없다는 점이다. 그래서 이름도 제로. 

할인형과 포인트형이 있는데 포인트 적립률이 좀 더 높긴 하지만 그냥 심플하게 할인형으로 했다.

최대한 신용카드에 신경을 쓰지 않고 살고 싶어서ㅎㅎ

 

 

 

 

 

출처 : 현대카드

 

 

 

 

 

 

출처 : 현대카드

 

 

 

국내외 가맹점 기본 할인이 0.7% 들어간다. 참고로 국외 결제는 VISA 비자 카드다.

 

 

생활 필수 영역은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이 '온라인 간편결제서비스'인데 요즘 상용화된 각종 페이들이 들어간다.

나는 네이버 페이를 주로 많이 쓰는데 쏠쏠하게 혜택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그 외에도 대형할인점, 편의점,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대중교통까지 두루두루 생활에서 쓰이는 영역에서 혜택이 들어간다. 

 

 

 

신용카드를 잘 안 쓰기 때문에 이 정도면 충분히 둬도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것 같다. 

거기다 카드 혜택들이 심플해서 알기 쉽고 보기도 쉽다.

전월 실적 관계없이 무조건 혜택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음!

 

 

 

나처럼 신용카드 사용을 별로 안 하지만, 한 장은 둬야 할 것 같은 사람은 이 카드도 한 번 고려해보는 걸 추천한다!

 

 


 

더불어 팁, 통신사가 KT라면 무조건 추천하는 카드

 

<케이뱅크 kt 멤버십 더블 혜택 체크카드>

 

현대카드 케이티 엠 에디션 3에서 갈아탄 카드, 통신사가 KT라면 무조건 추천하는 체크카드이다.

현대카드 KT 엠 데이션3(M Edtion 3)의 혜택이 줄어들면서 자동이체 재정비를 하면서 만든 체크카드다.

신용카드의 늪을 끊고자 과감하게 케이뱅크 KT 더블 혜택 체크카드로 자동이체를 걸었는데, 지금 쏠쏠하게 캐시백을 받고 있어서 아주 만족하고 있다.

 

입금 인증

 

 

surasuralife.tistory.com/277?category=895367

 

케이뱅크 KT멤버십 더블혜택 체크카드 발급 + 혜택 정리 feat. 신용카드 굴레에서 벗어나자!

케이뱅크 KT멤버십 더블혜택 체크카드 혜택 정리 ~KT라면 체크 필수!~ 안녕하세요. 오늘도 잘 산 하루입니다.😄 / 지난번 KT 현대카드 M Edition3와 관련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surasuralif

surasuralife.tistory.com

 

m.kbanknow.com/banking/k/H7T6IKU

1천 원 받고 신규 가입할 수 있는 링크

 

케이뱅크에 초대합니다

혜택 좋고 간편한 제1금융권 은행

m.kbanknow.com

<모바일에서만 접속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