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마켓컬리 반미 / 벤탄마켓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 솔직 후기

by 정돈된 하루 2022. 1. 26.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마켓컬리 반미
벤탄마켓 불고기 반미
솔직 후기

 

 

가끔씩 생각나는 베트남 샌드위치 반미.

반미는 샌드위치랑은 다른 매력이 톡톡 튀는 것 같다.

 

 

바게트 빵 안에 고기와 새콤한 당근 양파 오이가 들어간 반미만의 매력❤️✨

바게트 빵이 이렇게 샌드위치랑 잘 어울리는지 몰랐음.

간밤에 반미가 넘 먹고 싶어서 저녁에 마켓 컬리에 주문을 했다~ㅎ

바로 다음날 새벽에 오니까 완전 좋음😁

 

 

 

 

벤탄마켓 /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 / 7,500원

 

 

솔직히 가격은 비싼 편이다.

6,000원 정도 하면 적당한 가격인 것 같음. 

하지만 한 번쯤 먹는 정도로는 괜찮다고 여겨짐. 

 

센스 있게 고수를 따로 빼놓아서 좋았음.

난 아직까진 고수가 빨랫비누 맛으로 느껴져서 ㅠㅠㅋㅋㅋ 

 

 

 

 

 

 

베트남식 반미와 한국식 불고기의 퓨전 반미 맛.

바싹불고기가 들어갔으니 반미를 처음 먹어보는 사람도 익숙한 맛이라고 여길 듯.

 

 

  • 칼로리는 470kcal.
  • 지방 19g
  • 단백질 21g
  • 당류 13g

다른 일반 샌드위치에 비해 불고기가 들어가서 지방과 단백질, 당류 모두 높은 편이다.  

 

 

 

 

 

 

<맛있게 먹는 팁>

1. 생각보다 불고기 양이 많기 때문에 속까지 익히기 위해 전자레인지에 1분 돌린다.

2. 오븐에 3분 돌린다. 에어프라이어에도 ok

 

 

 

 

 

 

 

비싼 대신(?) 안에 불고기나 재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불고기를 익히기 위해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게 좋았다.

오븐으로만 데우니까 속까지 완전히 고기가 따뜻해지지 않아서 우선 속을 익히기 위해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것을 추천. 

그리고 바게트의 바삭 고소한 맛을 위해 오븐으로 마무리.

 

 

 

 

 

 

 

완성 - 😎👏🏻

 

불고기가 가-득 들어있어서 바게트를 베어 물면 불고기가 넘칠 정도니 안에 내용물이 부족하다고는 할 수 없음.

게다가 특제 소스로 버무려진 국내산 로메인, 오이, 당근, 무가 듬뿍 들어있어서 좋았다.  

베트남 소스에 버무려진 무가 왜 이렇게 좋은지 몰라~~ ㅎㅎ

 

 

 

 

 

 

 

 

 

180g라는데 이렇게 손에 쥐면 가득 넘칠 정도라서 한 끼로 충분하다.

거기다가 불고기가 가득 들어가 있으니 포만감도 엄청 오래갈 듯.

커피랑 곁들어서 먹으니 꿀맛 ㅎㅎ

샌드위치랑 다르게 반미만의 매력인 바게트 빵이 고소해서 더욱 좋았음.

 

 

 

 

 

 

고수가 아까워서 살짝 얹어서 도전해봤는데.. ㅋㅋㅋ

역시나 딱 한 번 시도한 걸로 만족하려고 한다 ㅠㅠ ㅋㅋㅋㅋ

색다른 맛으로는 좋은 시도인데 아직 고수를 즐기기에는 내 입맛이 너무 한국 입맛 인가 봐 ㅋㅋ

그래도 안 주는 것보다는 나은 듯! 

 


 

 

 

# 최종 정리

가격만 좀 더 저렴하다면 훨씬 경쟁력 있는 반미 샌드위치가 될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