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마실거리

[내돈내산] 고흥유자주 - 유자향이 매력적인 향기로운 술

by 정돈된 하루 2022. 4. 19.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고흥유자주

유자향이 매력적인 술

 

집 근처에 미니 주류 백화점이 생겼다ㅎㅎ

각종 와인에 위스키, 맥주, 지역주 등등 가게 크기는 작은 편의점만 하지만 종류가 없는 게 없는 알짜배기 가게였음!ㅎㅎ

또 좋은 점은 편의점에도 없는 맥주나 내 사랑 호로요이 같은 술들이 구비 되어 있고, 편의점보다 더 저렴하다는 점.

그리고 매달 행사 맥주들과 주류들이 있어서 그 달 그 달에 세계 맥주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솔깃해 보였다.

아마 자주 가게 될 듯!ㅎㅎ

 

 

오늘은 첫날이라 호로요이랑 후기 주인공 '고흥 유자주'를 구입해왔음.

원래 일본 유자주를 생각했는데 우리나라 것도 있어서 우리나라 걸로 구입을 해왔다.

과연 어떨지~~ㅎㅎ

 

 

 

 

 

 

우선 색깔이 넘 이쁨!

유자 색깔로 뽀얀 노란색이 매력적이었다. 

알코올 지수는 8%로 맥주보다 약간 높은 도수였음. 

찾아보니 12%인 고흥 유자주도 있으니 참고하길.

 

 

 

 

 

 

 

 

지난번에 리뷰한 다이소 벚꽃 도쿠리에 담아서 마셔보기로 한당ㅎㅎㅎ

자세한 내용은 링크 클릭.

 

[내돈내산] 다이소 귀여운 벚꽃 도자기 술병 & 술잔 2개 세트 / 도쿠리

내돈내산 다이소 귀여운 벚꽃🌸 도자기 술병 & 술잔 2개 세트 도쿠리 세트 다이소에서 발견한 벚꽃 시즌 도자기 술병 & 술잔 2개 세트. 안 그래도 도쿠리 세트를 찾고 있었는데 인터넷으로 구매

surasuralife.tistory.com

 

 

 

 

 

 

안주가 빠지면 안 되지. 

타코와사비 군함과 새우 & 김밥 튀김. 

환상의 조합인 것 같음 ㅎㅎ

 

 

 

 

 

 

사진에서 벌써 유자향이 나는 것 같음ㅋㅋㅋ

유자향이 매력적이라 과실주 좋아하는 사람들이 참 좋아할 것 같다.

나 포함해서 ㅎㅎ

 

 

 

 

 

 

실제로 마셔보니 역시 유자향이 매력적인 술이었다.

유자의 상큼한 향과 맛이 알코올과 부드럽게 빚어진 맛이라서 술을 잘 못 마시는 분들도 한 잔쯤은 할 수 있을 것 같다.

너무 강한 신맛이 아니라 적당한 신맛에 유자의 향기가 더해지니 매력적임. 

 

 

바디감도 가볍지 않고 적당히 무거워서 한 잔 한 잔 음미하면서 마실 수 있었다. 

이렇게 그냥 마셔도 좋고 탄산수나 얼음을 타서 시원하게 마셔도 아주 잘 어울릴 것 같다. 

굳굳. 만족.

재구매 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