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생활용품

[내돈내산] 알라딘 굿즈를 샀더니 책이 왔어요 / 2022년 5월 알라딘 굿즈 / 우양산 무민노랑 / 100일이면 나도 영어 천재, 어떻게 쓰지 않을 수 있겠어요

by 정돈된 하루 2022. 5. 7.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알라딘 굿즈
우양산 무민노랑
후기


 

어느샌가 온라인 서점들은 매월 굿즈 경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다.

굿즈때문에 책을 한 권 더 산 경험이 있는 나로서는 굿즈가 상당히 온라인 서점 매출 올리기에 도움을 주고 있는 건 맞는 것 같음ㅎㅎㅎ

이번에 갓주아tv 유튜브를 들으면서 책도 사야겠다고 결심하고 알라딘에서 구입을 했다.

예스 24 말고 알라딘에서 구매한 이유는 2022년 5월, 이번 달 굿즈가 우양산이었기 때문이다. 

 

 

[2022. 04 영어공부] 영어 공부 유튜브 강추 - 갓주아tv

2022. 04. 영어공부 영어공부 유튜브 강추  갓주아TV 요즘 아침 학원 가는 통학 길에 유튜브로 영어 공부를 하고 있다. 알고리즘으로 추천받은 갓주아tv다. 가끔 유튜브 알고리즘은 나보다 나를 더

surasuralife.tistory.com

 

 

출처 : 알라딘

 

 

 

책 한 권만 사도 굿즈를 주는 건 아니고, 구매 조건에 맞춰서 구입해야 굿즈를 받을 수 있음.  

구매 조건에 맞춰 제대로 구입을 했다면, 책을 결제할 때 사은품 목록이 뜬다.

 

 

 

 

 

 

이번에 구입한 목록. 

갓주아 선생님의 '100일이면 나도 영어 천재 1~3권'

이윤주 작가 님의 '어떻게 쓰지 않을 수 있겠어요'

아 여기에 능소화 북마크도 구입했음. 

 

 

 

 

 

 

 

보통 사은품은 퀄리티가 낮은 경우가 많은데 알라딘 굿즈들은 보통 일회용 굿즈 퀄리티가 아님!

왜냐면 이번 달이 행사가 끝나면 알라딘에서 판매하는 굿즈로 넘어가기 때문이다.

즉, 판매하는 제품이 되기 때문에 저렴이 퀄리티가 아니라는 점. 

 

 

 

 

출처 : 알라딘

 

우양산이라는 이름답게 100% 방수, UV 차단까지 가능하다.

이거 하나만 들고 다니면 햇빛, 비, 다 대처할 수 있음ㅎㅎ

거기다 귀여우니 금상첨화ㅎㅎ

 

 

 

 

 

요 우양산의 또 하나의 귀여운 점은 이렇게 우산 파우치라는 점이다.

왼쪽처럼 펼쳐도 되고, 오른쪽처럼 이렇게 똑딱이로 우산을 감싸면 우산에 딱 맞는 사이즈로 되기도 한다.

급할 때(?) 작은 파우치로도 쓸 수 있으니 요런 센스 좋음. 

우산은 양면 찍찍이가 있어서 어느 쪽이든 우산을 감쌀 수 있다.

 

 

 

 

 

 

드디어 우산을 펼치면 이런 모습~ㅎㅎ

화사한 노란색이 넘 이쁨ㅎㅎ

다른 우양산도 다 이뻐서 고민했지만 결국 무민 노랑으로 초이스했는데 잘한 것 같다.

무민은 언제 봐도 귀여운 것 같음.

 

 

 

 

 

 

 

 

우산 창살도 생각보다 엄청 튼튼해 보여서 좋았음. 

우산을 펼쳐서 고정하는 똑딱이는 창살이 모이는 바로 아래 부분에 있는데 손가락 살이 끼일 수 있으니 항상 주의!

(이런 똑딱이를 가진 우산들)

 

 

 

 

 

 

 

마무리는 다시 한번 상큼한 이 사진으로~~ㅎㅎ

보통 우양산이라고 하면 작은 사이즈가 많은데 이건 보통 우산 크기라서 더욱 마음에 들었다.

햇빛이든 비든 다 잘 막아줄 것 같음.

철통 같이 막는 걸 바란다면 골프 우산이 맞겠지ㅎㅎ

굿즈 퀄리티가 좋아서 책 읽기 더 좋은 시절이 된 것 같다~~ㅎㅎ

이번 달 알라딘 굿즈로 매우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