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생활용품

[내돈내산] 다이소 귀여운 벚꽃 도자기 술병 & 술잔 2개 세트 / 도쿠리

by 정돈된 하루 2022. 4. 16.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다이소 
귀여운 벚꽃🌸
도자기 술병 & 술잔 2개 세트

도쿠리 세트

 

 

다이소에서 발견한 벚꽃 시즌 도자기 술병 & 술잔 2개 세트. 

안 그래도 도쿠리 세트를 찾고 있었는데 인터넷으로 구매하기 귀찮아서 미뤄두고 있었음. 

검색해봐도 딱 이거다! 하는 것도 없고 해서 차일피일 미뤘는데..ㅎㅎ

때마침 다이소에서 귀여운 벚꽃 도쿠리 세트를 저렴하게 팔고 있으니 한 번 시험 삼아 써보기 좋은 기회인 것 같다.

 

 

 

 

싸다 싸-

도자기 술병 1개 + 잔 2개 = 3,000원

 

 

다이소의 묘미. 

필요한 물건을 저렴하게 팔음.

이래서 다이소에 가면 만 원은 그냥 쓰고 온다는 건가 ㅋㅋ

 

 

 

 

 

 

 

 

 

 

무난한 쉐입에 벚꽃 그림이라서 무조건 평타는 치는 것 같음. 

딱 봤을 때도 눈에 들어와서 마음에 들었다.

거기다 필요한 도쿠리 세트니 이건 운 to the 명. 

 

 

 

 

 

 

 

박스에 담겨 있어서 더욱 좋았음. 

센스 있게 잔도 2잔이라서 괜찮았다.

 

 

도자기병은 250ml

잔은 70ml

약 4잔 정도 마실 수 있는 용량이다. 

 

 

 

 

 

 

 

술은 잔에 따라서 맛도 흥취도 달라지는데ㅎㅎㅎ

이제 사케 마실 때 좀 더 맛있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

가성비 폭발 다이소 도쿠리 세트. 

사케 드시는 분들은 시즌 끝나기 전에 사는 것을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