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생활용품

[내돈내산] 애플워치 줄질 - 풀커버 케이스 & 스포츠루프 & 가죽스트랩

by 정돈된 하루 2022. 4. 3.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애플워치 줄질

풀커버 케이스
스포츠루프
가죽스트랩

 

 

오랜만에 하는 애플 워치 줄질.

보통 하나 마음에 들면 그것만 주구 장창하는 편이라 거의 낡았을 즈음에 바꾸는 스타일이긴 한데-.

스트랩이랑 케이스가 색깔이 넘 안 맞아서 계속 마음에 안 들고 있었음,,, ㅎㅎ

 

 

휴대폰  ai는 어쩜 그렇게 잘 아는지 계속 나에게 애플워치 줄질을 부추기는 광고만 내보내고~~ㅋㅋ

결국 우먼스9999에서 줄질을 하게 됨

 

 

 

 

현재 나의 애플 워치 사진. 

슬림 연베이지 스트랩이 마음에 들어서 매일매일 착용했다.

진짜 캐주얼, 정장 가릴 것 없디 다 잘 어울려서 매우 활용도가 높다.

 

애플 워치는 생으로 쓰다가 액정 와장창--- 깨 먹고 난 후 케이스를 다시 끼우게 되었는데..

그냥 구매한 검정 풀커버 케이가 이렇게 안 예쁘고 자연스럽지 않을 줄을 몰랐음 ㅠㅠ

 

 

 

 

 

짠- 

이번에 구입한 풀커버 케이스 밀크티 색깔임. 

넘 이쁨. 

기존의 스트랩이랑도 위화감 없이 잘 어울리고 이게 진정 무난 무난한 색깔이 아닌가 싶음. 

그나저나 스트랩 이렇게 보니까 참 꼬질해보임 ㅋㅋㅋ

정말 열심히 매고 다녔구나~ ㅋㅋ

 

터치도 인식 잘 된다. 

버퍼링 없이 잘 인식돼서 만족스러움!

기존 꺼는 인식이 잘 안 돼서 별로였는데 ㅋㅋ

이건 색도 기능도 마음에 든다. 

 

 

 

 

 

 

그다음 퍼시픽 핑크 가죽 스트랩.

우선 케이스 말고 스트랩만 보는 걸로~ ㅋㅋ

스트랩 색깔이 실물이 넘 이쁨. 

말린 장미 색깔이라서 차분하면서 포인트가 돼서 좋다. 

스트랩 자체 퀄리티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웠다.

 

 

 

 

 

 

그다음 스포츠 루프 베이지!

와-!

스포츠 루프 이번에 처음 써보는데 나 이제 스포츠 루프 쓸래 ㅋㅋㅋ

엄청 편함. 

가볍고 꺼끌 거림 없이 부드럽게 손목을 감싼다. 

찍찍이로 손목 조절하기도 편할뿐더러 끼고 빼기 편하다. 

후기를 보니 물 흡수도 잘된다고 함.

밀크티 케이스랑 찰떡궁합 스포츠 루프라서 더욱 마음에 듦.

열심히 또 쓰다가 나중에 줄질 할 때 스포츠 루프는 꼭 재구매할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