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꿀정보/생활

나에게 어울리는 과자는? 재미로 보는 과자 테스트(feat. MBTI)

by 정돈된 하루 2022. 7. 6.
728x90
반응형

 

 

까까 유형테스트

 

까까 유형테스트

당신의 까까유형을 알아보세요

simte.xyz

 

 

 

 

총 15개의 문항이 나오는데 문항의 내용은 이런 타입이다.

15개 문항에서 각각 둘 중 하나를 모두 체크하면 마지막에 결과가 나온다. 

 

 

 

 

이쯤되면 ENTJ 지박령임... ㅋㅋ..

과자조차도 엔티제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함 ㅋㅋㅋ

근데 엔티제랑 체다치즈는 뭔 상관인지 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

 

 

#열등감이라는 단어와 굉장히 멀리 떨어져 있어요

- 동감. 살면서 열등감 딱히 느껴본 적 없음. 자그마한 분야조차도 잘하는 사람들을 좋아함.

 

#비효율은 절대 용납할 수 없어요

- 사회생활 원만하게 하려면 때로는 비효율도 용인을 해야함.. 짜증나도ㅠ 속으로 삭혀야함..

 

# 자신만의 목표가 확실하고 자존감이 아주 높아요.

- 응 그래서 가끔 내 열정이 주위 사람들을 힘들게함 ㅋㅋㅋㅋㅋ

 

# 의외로 사석에서 무장해제

- 맞음. 일할 때 놀 때 다름

 

# 남들이 볼 때 나서는 걸 좋아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내가 답답해서 나서는 거예요.

- 이하 동문.

 

# 능력 없으면서 고집 부리는 사람은 지구를 떠나주세요 라고 생각해요

- 소오름. 무능력한데 꼰대고 입만 나불대는 사람 개인적으로 최악이라고 생각함. 

이런 사람이 상사였다는게 함정 ^^;

 

#남의 일에 관심 없어요

- 관심 가지려고 함. 

 

 

재밌는 심리테스트였음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