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꿀정보/생활

나와 어울리는 명품 브랜드 / 만약 내가 명품이라면? / 재미로 보는 명품테스트

by 정돈된 하루 2020. 6. 25.
728x90
반응형

 


만약 내가 명품이라면?

재미로 보는 명품 테스트


 

 

https://luxury-type.com

 

명품 유형별 심리 테스트 - 명품 유형별 심리테스트

인간 구찌는 제니, 인간 톰브라운하면 진! 그렇다면 나한테 찰떡인 명품 브랜드는? 나의 명품 유형부터 나와 케미 폭발하는 인간 명품까지지금 테스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luxury-type.com

 

 

안녕하세요. 오늘도 잘 산 하루입니다. 

 

 

요즘 '인간 샤넬, 인간 구찌' 등등 명품이 사람으로 태어난다면 이런 모습일 것이다 - 같은 말이 유행인데요.

이와 관련된 재미있는 명품 심리테스트가 있어서 가져왔어요ㅎㅎ

명품이 사람으로 태어난다면 '나는 인간 00이다'라는 테스트인데요.

 

 

한 번 테스트해보시고 결과 나누어보시죠^^

 

 

 

 

출처 : https://luxury-type.com

 

 

테스트 결과, 전 인간 로저 비비에가 나왔습니다. 

 


"가벼운 옷차림 조차도 깔끔하기를 원하는 당신. 갖춰 입는 스타일을 선호하지만 그렇다고 과시하는 것은 촌스럽다고 생각하시는군요. 원하는 스타일을 위해서는 과감한 투자도 할 줄 아는 당신에게는 로저 비비에가 제격입니다.

로저 비비에는 특유의 우아함으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아름다운 주얼리 디테일이 매혹적인 펌프스 슈즈로 널리 알려졌지요. 로저 비비에의 구두와 함께라면 어떤 룩도 품격 있고 우아하게 완성시킬 수 있을 거예요."


 

이쯤 되면 로저 비비에 펌프스 슈즈가 어떤 슈즈인지 궁금해집니다.

귀여운 일러스트에서 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자세히 읽다보면 로저 비비에 펌프스 슈즈 영업 글인 것 같아요 ㅎㅎ

 

 

 

 

출처 : https://luxury-type.com

 

 

저랑 잘 맞는 이성 스타일은 '인간 벨루티'라고 하네요. 

생소한 브랜드인데.. 사이트를 들어가 보니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ㅋㅋ

전 글자 적혀있는 디자인을 별로 안 좋아해서 ㅎㅎ

 

/

 

명품 심리테스트를 한 후에 자연스럽게 로저 비비에 상품이랑 링크 연결이 돼서 구경하게 되었는데, 

정말 슈즈가 제 취향인 것 같더라고요 (신기방기)

 

 

 

<로저 비비에 상품 구경하기>

 

출처 : CATCH

 

 

슈즈 위에 스퀘어 버클이 로저 비비에의 시그니처인 것 같아요. 

전 로저비비에 이름만 알았지 자세하게 어떤 제품이 있는지는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네요.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확대 정면샷

 

무난하면서도 너무 심심하지 않은 흑백 색깔로 깔끔한 디자인으로 보여요. 스트레이트 핏 슬랙스나 바지 정장에 입으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자개 텍스처 스퀘어 버클이 눈에 띄는 구두. 이것도 독특하면서도 무난해서 어느 룩이랑도 잘 어울릴 것 같음.

특히 여름에 신으면 시원해 보이고 예쁠 것 같네요.

 

 

 

 

출처 : 로저비비에 홈페이지

 

 

로저 비비에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가방 역시도 스퀘어 버클이 중심으로 디자인된 가방들이 많더라고요. 

알록달록 화려한 가방이 주로 많고, 지금 사진은 그에 비해 많이 점잖은(?) 가방이에요.

명품을 한 달에 한 개씩 사면 알록달록한 가방도 상관없지만 ㅋㅋ 현실은 그렇지 않으니, 살 거면 10년 20년 뽕을 뺄 수 있는 요런 제품으로 사야 합니다! ㅋㅋ

 

 


 

재미로 보는 명품 심리테스트,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비싼 가격인 만큼 명품을 살 때 이런 테스트를 통해 조금이라도 더 본인의 성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서 제대로된 명품 가방 추천을 받길 바랍니다. 그렇게 구입한 명품이 더 오래오래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