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다이어트

[내돈내산] 곤약쫀드기 추천 - 곤약쫀맛탱(곤약 함유 12%, 54kcal)

by 정돈된 하루 2022. 4. 1.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곤약쫀드기 추천

곤약쫀맛탱 솔직 후기



 

하루에도 몇 번씩 찾아오는 입이 심심한 시간ㅎㅎ

아가리 다이어터들은 간식조차도  '맛있는데 최대한 살 안 찌는 음식'을 찾는 노력은 게을리하지 않는다.

이론은 항상 박사 논문 급이고, 뭘 먹어도 항상 철저한 조사와 계획을 염두한다.

다만 실행을 안 할 뿐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쨌든 다이어트 식단 분석은 계속된다 ㅋㅋㅋ

이것마저 놔버리면 걷잡을 수 없게 되어버림,,

이런 분석 과정에서 물색된 오늘의 후기 주인공, 곤약 쫀맛탱.

 

 

 

 

 

 

우선 캐릭터 넘 귀여워!!!

캐릭터 그려져 있으면 높은 확률로 나의 지갑을 연다 ㅋㅋㅋ

귀여운 건 언제나 옳거든 ㅎㅎ

15개 세트인데 30개 세트로 대차게 구입했다.  

 

 

 

 

 

 

 

시중에 나와 있는 곤약쫀드기랑 비교해본 후 구입을 했다.

- 우선 칼로리가 54kcal라는 점

- 곤약 함유량이 12%라는 점

- 당 함유량을 낮추고 갈색 설탕을 사용했다는 점

- 콩가루가 들어갔다는 점

- haccp 인증

 

 

 

출처 : 곤약쫀맛탱 사이트(https://smartstore.naver.com/jillyjilly/products/5785241384)

 

 

 

 

 

 

 

 

바로 시~식

전자레인지에 10-20초 돌려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봄. 

 

 

 

 

 

오 ~ 맛있음~!!

씹으면 씹을수록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계속 올라왔다. 

콩가루 맛도 나고 쫀득하면서 씹는 재미가 좋아서 만족스러웠다.

칼로리는 낮은데 이렇게 맛도 있다니?ㅎㅎ

일석이조인 것 같음. 

 

 

다만 하나로는 모자람 ㅋㅋㅋ 2개는 먹어야 해 ㅋㅋ

곤약이라서 그런지 포만감도 더 있는 것 같음.

곤약쫀드기 찾는다면 곤약쫀맛탱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