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다이어트

[내돈내산] 마켓컬리 추천템 - 백색반숙란(Better me) /  간이 되어 있는 다이어트 삶은계란 반숙란

by 정돈된 하루 2022. 2. 15.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마켓컬리 추천템

백색반숙란
다이어트 반숙란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삶은 달걀.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도 좋고 일반 영양 식단으로 먹기도 참 좋은 것 같다.

삶은 달걀은 집에서 익혀먹는 것도 좋지만, 간간하게 반숙으로 잘 익혀진 식품을 사 먹는 것이 맛도 좋고 간편함. 

솔직히 내가 삶는 것보다 이게 더 맛있는 것 같음 ㅋㅋ

 

 

 

 

  • Better me / 백색 반숙란
  • 10구 / 5,900원
  • 간이 되어 있는 반숙란
  • 국내산 달걀

 

 

10 구라서 나름 넉넉하다.

그냥 먹어도 되고 반찬 해서 만들어 먹기도 편리함. 

냉장 보관하면서 필요할 때마다 쏙쏙 꺼내 먹으면 되니까 굳굳.

 

 

 

 

 

 

 

이름 그대로 백색 반숙란 맞음 ㅎㅎ

국내산 달걀이니까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음. 

 

 

 

 

 

 

크기는 조금 자그마한 편이다.

매일 왕란, 특란 시켜먹다가 자그마한 달걀 보니까 신기함 ㅋㅋ

미리 만들어진 반숙란이기 때문에 먹고 싶을 때 그때 그 때 꺼내서 먹으면 된당.

당연히 샐러드에 곁들여먹기에도 좋음.

 

 

 

 

 

 

 

잘 익은 반숙란!

역시 기계가 정확하게 잘 만든다 ㅎㅎ

색깔이 넘 이쁨~ㅎㅎ

반숙 특유의 진한 노란 빛깔이 참 예쁘다.

 

 

 

 

 

안 텁텁하고 촉촉하고 고소하다.

무엇보다도 짜지 않아서 좋다.

딱 적당한 간간함이라서 단독으로 먹기도 좋은 듯.

개인적으로 감동 달걀보다 안 짜서 좋다.

이제 수시로 사두고 먹을 듯.

재구매 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