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패션뷰티

[내돈내산] 노베브 애교살(노베브 언더 아이 마스터) 솔직 후기 - 역시 사바사

by 정돈된 하루 2022. 3. 3.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노베브 애교살
언더 아이 마스터
솔직후기


 

 

 

# 구매 인증

 

 

구매 인증부터 ㄱㄱ

뷰티 유튜버 재유님 추천으로 구입한 노베브 언더 아이마스터.

왜 재유님이 하면 다 예뻐보이고 잘 어울리는 것 같쥬?ㅎㅎ

재유님 동영상 도장깨기 하다가 발견한 언더 아이 마스터.12월에 주문해서 지금까지 써보고 남기는 후기.

 

 


 

참고로 나한테는 '★로템'이었기 때문에 언더 아이마스터가 찰떡이었다고 하시는 분들은 뒤로가기 고고.

바른 후기 사진도 없음.

단, 제품 언박싱 사진과 왜 나한테 별로였는지만 이유만 남겨봄 

 

 


 

 

 

 

깔끔한 베이지 색 패키지에 포장되어 왔다.

앞 뒤로 컨실러 + 글리터가 장착되어 있어서 일타쌍피를 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임.

이 때만 해도 넘넘 기대가 벅차올랐었음ㅋㅋㅋ

 

 

출처 : 디바인 사이트

 

 

 

밑에 컨실러를 깔고 그 위에 글리터를 올리면 되는 초간단 애교살 메이커로 색상도 넘넘 이쁘게 빠짐.

내가 고른 낫띵 이외에도 다양한 색상들이 있는데 다 색상이 예쁘게 나왔음.

 

 

 

 

컨실러, 글리터의 모습.

양도 너무 적지 않게 한동안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괜찮아 보임.

색상이나 컨실러, 제품에는 아무런 이상이 딱히 없었음!

 

 

 

 

# 다만, 나에게 별★로템이었던 이유

 

 

난 도톰한 애교살이 안 어울리는 얼굴이었던 것이다!! ㅠㅠㅠ

애교살을 강조할수록 뭔가 퀭하고 부담스러워진다........이걸 모르고 애교살을 일부러 만드는 애교살 메이커를 샀다니ㅋㅋㅋㅋ

 

 

이번에 애교살 메이커를 해보면서 알았다.난 도톰한 애교살은 안 어울린다는 것......ㅎㅎ역시 메이크업들은 정말 사바사였음..정말 내 얼굴에 직접 올려보기 전까지는 아무도 모르는 것이었다....

 

 

내 눈 같은 스타일은 눈 아래 점막 부분에 붙혀서 글리터로 언더아이를 강조하는 건 괜찮다.하지만, 일부러 컨실러로 아래 애교살을 만들고 글리터를 올리는 순간 어제 라면 2그릇 먹고 잔 얼굴이 됨...;;

 

 

 

# 결론

애교살이 어울리는 사람만 사라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