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패션뷰티

[내돈내산] 아요델 여성청결제 질경초 어성초 / 유리아x에서 갈아탐

by 정돈된 하루 2023. 2. 19.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아요델 여성청결제 질경초

보습 & 은은한 향기가 굳!

 

 

 

 

몇 년간 쭉 써왔던 보라색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워낙 베스트셀러이기도 했고, 특히나 은은한 에델바이스 향기가 취향저격이라 꽤 오래 사용해 왔다.

 

 

하지만, 좀 마음에 걸렸던 점이 유해 성분이 꽤 들어있다는 점이었다.

부위가 부위인 만큼 아무래도 성분이 그렇다는 점이 좀 마음에 걸렸고, 가끔 컨디션이 안 좋을 때는 급, 건조해지기까지 해서..

이번에 다 쓴 김에 다른 제품을 구입해 보기로 결심함.

 

 

그러다가 발견한 게 바로 이 아요델 여성청결제!

 

 

 

 

 

Plantain heartleaf lacto pure feminine cleanser

질경이 어성초 락토 순수 여성청결제

(직역하면 이 정도 되려나..?)

 

 

1000ml 대용량에 가격까지 넘 착해서!!

가격은 1리터에 1만 원 중반 ~ 후반이다. 

가성비가 내리는 가격! 

 

 

물론 가격만 보고 구입한 건 아니다.

가격이 싸고 안 좋으면 그냥 그 돈만큼 버리는 게 되니까 오히려 낭비지.

후기까지 꼼꼼히 따져보고 구입했다.

ㅎㅎㅎ 솔직히 사기 전에는 약~간 망설이긴 했다.

 

 

 

 

출처 : 아요델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에다가 상세페이지가 좀 촌스러워서(...) ㅋㅋㅋ

걱정하긴 했지만~ 바디워시 겸용으로 쓰일 만큼 순한 청결제라고 하니 그래도 내용물이 좋겠다는 확신이 서서 구입했음. 

 

 

 

 

 

 

 

 

 

 

 

#약산성

 

 

솔직히 바디워시 말고 여성청결제 따로 쓰는 이유가 바로 약산성이기 때문인데 이게 확실히 언급되어 있으니 안심이 되었다.

질은 산-염기성 균형이 맞지 않으면 금방 질염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약산성으로 평상시에 관리를 해줘야 한다고 한다.

여자들은 참 돈 쓸데가 많쥬..ㅎ

 

 

 

 

 

 

 

 

 

질경초, 어성초 등 여성에게 좋은  자연유래 성분들도 들어갔다고 하니 더욱 안심이다.

전 성분을 보니 다양한 자연유래 성분이 들어간 게 보인다.

 

 

 

 

 

 

 

질감은 거의 유리아쥬 여성청결제와 비슷한 질감을 보인다.

투명한 무색에 약간의 점도가 있는 정도다.

 

 

 

 

 

 

 

 

# 거품

# 향기

 

 

살짝 물을 적시면 거품은 이 정도.

씻기에 적당한 정도의 거품이 나와서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내가 이 아요델 제품 후기를 쓴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향기"!! 다.

향이 넘 좋음❤️✨

 

 

나는 은은하면서 깨끗한 향을 좋아하는 편인데 아요델 질경초 여성청결제가 딱 그런 향이다.

은은하면서도 청결한 꽃냄새랄까.

향이 강하지 않으면서도 존재감은 확실해서 정말 좋음.

그래서 나는 이거 핸드워시로도 쓴다. 향이 좋아서ㅎㅎㅎ

 

 

아마 아요델 제품 재구매도 하지 않을까 싶다.

바디워시, 핸드워시, 여성청결제로 쓰다 보면 1리터도 금방 쓰지 않을까?

미니멀 라이프로도 좋은 제품인 것 같다.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