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생활용품

[내돈내산] 아이폰12프로 케이스 - 세컨드유니크네임 second unique name - 버블 스트링 케이스 sun case bubble string green

by 정돈된 하루 2022. 5. 26.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아이폰 12프로 케이스

세컨드유니크네임
버블 스트링 케이스



 

그립톡 때문에 손가락도 아프고- 케이스도 뭔가 지루해져서 -

톡톡 튀는 케이스를 찾다가 발견한 세컨드유니크네임 케이스.

 

 

 

 

버블 스트링이 계속해보고 싶었는데 마땅한 게 없어서 매번 못 사다가 이번에 이걸 발견하고 바로 구입했다. 

다양한 색깔이 있는데 난 초록 덕후니깐 초록색으로 픽픽. 

게다가 레드 버블이 넘 탐스러워 보임ㅋㅋ

 

 

 

출처 : 세컨드유니크네임

 

 

 

세컨드 유니크 네임은 이런 독특하고 귀여운 케이스들을 많이 만들어 내고 있었다.

버블 스트링 말고 그냥 스트링 종류, 두꺼운 스트링 등등 다양한 케이스들이 있으니 관심 있으면 찾아보길ㅎㅎ

 

 

 

 

 

 

오늘의 주인공!

색깔이 넘 영롱. 

가격이 어느 정도 있는 만큼 색감이나 도장 등등 다 괜찮아 보였다.

자칫 싸구려 틱 해질 수 있는 키덜트 느낌인데 그런 거 없음ㅎㅎ

실물이 더 이쁨요. 

 

 

 

 

 

 

다시 봐도 마음에 드는 색깔 배합. 

해바라기 스마일도 귀여움ㅎㅎ

 

 

 

 

 

 

 

스트링은 너무 조이지도 않고 너무 느슨하지 않은 정도 강도라서 손가락 끼우기 편했다.

다만 어디 걸리거나 힘줘서 뜯으면 뜯기기는 할 것 같은 느낌. 

 

 

 

 

 

 

 

케이스 위아래는 이렇게 보호막 없음.

범퍼 케이스 아닌 이상 다른 케이스들도 요즘 다 이러니 조심해서 들고 다녀야 함. 

 

 

 

 

손가락으로 요렇게 끼워서 고정되니까 편함. 

그립톡은 광각으로 찍을 때 나와서 한참 밑에 붙여야 되는데 이건 광각으로 찍어도 간섭 없어서 좋음!

마음에 든다. 한동안 잘 들고 다닐 듯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