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꿀정보/영어공부

스타벅스에서 영어로 주문하기 - 갓주아tv

by 정돈된 하루 2022. 5. 14.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영어로 주문하기
by 갓주아tv

 

 

 

오늘 아침 공부한 영어,

기억에 남도록 정리하기

 

 

스타벅스 영어로 주문하기 : 정확한 메뉴 발음 

 

 

스타벅스 영어로 주문하기 : 주문하기 

 

 

 

스피킹 초보들의 꿈 ㅋㅋ

영어권 나라 카페가서 당당하게 내가 마시고 싶은 커피 주문하기!! ㅋㅋ

그 꿈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해본다.

 

 

 

 

 

 

 

주로 자주 마시는 커피 메뉴들.

어떻게 발음하는지 대다수를 차지하는 시각형 인간들을 위해 발음 기호를 보면서 알려주심ㅋㅋㅋ 

발음 기호들을 정확하게 발음하는 방법은 주아샘 유튜브 내에 업로드 되어 있으니 그걸 참조하면 더 좋다.

 

 

파파고 음성 번역으로 발음을 확인해봤는데 다른건 생각보다 인식을 잘했는데.

Seasonal beverage 발음이 엄청 어려웠음.

특히 beverage! ㅋㅋㅋ

연습을 많이 해야할 것 같다...

 

 

 

 

 

 

 

봐도 알고 들어도 알것 같은데 입으로는 잘 안 튀어나오는 주문 영어...

입에 걍 붙이고 싶음. 

 

 

 

 

 

 

 

이것도 그냥 자동으로 튀어나오게 연습,, 연습. 

 

 

 

 

 

 

 

 

이 순서대로 주문하면 더욱 센스 있는 주문! ㅋㅋ

컵에 쓰인 순서대로 주문하기 때문이다. 

5번 syrup 이거 발음도 참 어려움.. 

이것도 연습. 

 

 

 

 

 

 

 

 

 

 

 

 

easy on the ice

얼음 조금만 주세요.

 

easy on the sauce

소스 조금만 주세요 

 

 

주문할 때 매우 유용한 표현! 

 

 

I'd like an tall iced americano.

I'd like to have an grande hot caffe mocha.

...

계속 연습해야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