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꿀정보/생활

스타벅스 2022년 봄 벚꽃 시즌 MD 가볍게 패스- 한눈에 가볍게 훑어보기

by 정돈된 하루 2022. 3. 27.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2022년 봄 벚꽃 시즌 MD
가볍게 둘러보기





 

점심 때 두유라테 마시려고 스벅 갔다가 엠디 찍어 봄.
벌써 벚꽃 시즌🌸인가…?
시간의 흐름 무엇.
스타벅스 엠디를 보면서 계절의 변화를 느낀다 ㅋㅋ



슥-
하지만, 매의 눈으로 샅샅이 살펴보기.
벚꽃 시즌이다 보니 분홍 파스텔 계열의 엠디들이 많이 보인다.
텀블러, 콜드컵, 벚꽃 모양 컵 등등
평소보다 모양이 특이한게 많이 보임.


 

 




차 포트와 유리잔.
유리잔 맞지…?
왜 이렇게 플라스틱 같아보이지?
디자인도 퀄리티도 작년보다 별로인 것 같음ㅠ






늘 나오는 디자인에 다른 그림 붙이기 ㅋㅋㅋ
그래도 가끔 취향에 맞는 그림을 찾기도 함.
하지만 난 집에 텀블러 백만개라 사진 않지 ㅋㅋㅋ



요 왼쪽 두 개가 그나마 실물이나 색깔이 이뻤음.
(물론 내 눈 기준으로)
하지만 살 정도는 아님 ㅋㅋ



파우치도 있고~
케이크 보관 돔형 플레이트도 나왔음.




마지막으로 눈에 보인 꽃잎 모양 컵들.
흠… 사진보다 실물이… 흠..
이번 시즌 제품들은 꼭 매장에서 보고 구입하는 걸 추천한다.
영 점점 갈수록 퀄리티가 나빠지는 것 같음.


퍼플 핑크 빔 텀블러도 실물은 그냥 그래서 걍 사진도 안 찍음 ㅋㅋㅋ
이번 스벅 시즌은 패-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