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다이어트

[올리브영 단백질 쉐이크] 바로 바시는 퍼펙트 파워 쉐이크 / 꾸덕한 초코맛, 단백질 함량이랑 칼로리는..?

by 정돈된 하루 2020. 6. 18.
728x90
반응형

 

 

퍼펙트 파워 쉐이크 

올리브영 단백질 쉐이크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언박싱입니다.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단백질 쉐이크 맛 & 칼로리 & 영양성분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단백질 쉐이크의 최대 효과를 내기 위해서 오랜만에 트레밀에 올랐습니다. 

 

 

 

 

백만 년만에 써보는 트레밀..ㅎ

내장지방 뿌시는 데는 공복 유산소 운동이 짱이라길래

오늘 아침 열심히 걷고 뛰어봤습니다.

빨래걸이로 만큼은 전락시키고 싶지 않았다~!

 

대략 25분 동안 5.5 -> 5분 동안 7 -> 5분 동안 4 속도로 했어요. 

정지를 누르면 바로 모든 데이터가 초기화되기 때문에

정지 누르자마자 바로 찰칵 인증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퍼펙트 파워 쉐이크 초콜렛 페이버입니다. 

단백질 함유량이 무려 31g이나 되는 무시무시한 단백질 쉐이크여요.

310ml 용량에 칼로리는 160kcal입니다.

독일에서 개발되었다고 하네요. 

서양 쪽은 영양제 함량도 단백질 셰이크도 화끈한 것 같아요..ㅎ

 

 

 

영양성분 내용량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탄수화물 4g 1%
당류 0g 0%
지방 1.2g 2%
단백질 31g 56%
... ...

 

이 외에도  L-이소로이신 1,426mg / L-로이신 2,976mg / L-라이신 2,418mg 등등 다양한 성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L-이소로이신 = 인체 내에서 생성되지 않는 필수아미노산

L-로이신 = 성장과 콜레스테롤 합성 등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필수아미노산

L-라이신 =아미노산류 영양강화제

 

 

<맛 평가>

 

사진으로도 충분히 느껴지실 것 같은데요 ㅎㅎ

꾸덕한 초코 맛입니다.

가루 쉐이크에 물을 적게 탄 느낌의 질감을 가지고 있어요.

약간 찐득찐득하고 꾸덕해서 저절로 씹으면서 먹게 돼요ㅎㅎ

초코 쌍쌍바를 녹이면 이런 맛일까요?

초코 맛이 분명히 납니다..

다만, 맛 자체는 괜찮은데 콧물 제형의 질감이 저는 조금 불호였어요 ㅠ

 

만약 다이어트나 근육 생성을 위한 쉐이크가 필요해서 마시는 제품이라면 괜찮은 제품이고요.

오로지 '맛'을 위해서 마신다면은 비추예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