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다이어트

칼로리 걱정없는 말차라떼 만들기, 힛더티 슈퍼말차 & 아이러브티 추천

by 정돈된 하루 2019. 2. 19.
728x90
반응형




오늘의 언박싱은 힛더티 슈퍼말차 & 아이러브티입니다.
평소 말차와 티를 좋아해서 일본에 갈 일이 있으면 꼭 가루 말차를 구입해오는데요.
주위에 추천으로 힛더티 슈퍼말차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패키지는 보다시피 초록초록하죠.
칼로리는 0칼로리에 다른 말차라떼 사쉐와 비교하면
시중에는 말차분말이 대략 3.6%~많아야 16%이고
설탕 함유량이 55-84% 정도인데
슈퍼말차는 말차 40% 함유에 설탕은 0%더라구요.
설탕 대신 천연 허브 스테비아를 사용한대요.
살찔 걱정없이 편하게 이제 우유에 섞어서 먹을수 있겠어요.







패키지를 열어보니 비닐백으로 쌓여있어요.
전 그냥 다 털어서 넣었습니다.
매번 비닐백을 열기 귀찮아서요.

입자가 되게 고와요.
색도 이쁘네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말차와도 색깔이 거의 비슷해요. 

야간 뭉쳐 있긴 한데 스푼으로 털어내면 바로 입자가 고와져요.

맛도 괜찮고, 말차 함유량이나 당이 없는게 제일 강점인데, 아쉬운게 딱! 하나 있어요.


플라스틱 검정 스푼이 하나 동봉되어 있는데, 스푼이 약간 용기보다 커서 뚜껑이 잘 안 닫혀요.ㅠ

아마 만드신 분은 통안에 플라스틱 스푼을 넣지 말라는 소리 없는 권고인지 몰라도, 

저는 그냥 통안에 스푼을 보관하고 싶을 뿐이고,,,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건 어떻게든 스푼을 구겨(?) 넣으면 뚜껑이 어찌되었든 닫혀요 ㅋㅋ

각도를 잘 선택하면 닫힙니다.. ㅎㅎ





물에 타니 뭔가 몸에 좋은 녹즙 같은 느낌도 풍기네요. ​





물에도 잘 풀리고 따뜻한 우유에 커품을 내어서
위에 뿌려서 먹으니 색깔도 예쁘게 잘 나오고 맛있어요.
자주 만들어 먹게 될 것 같네요.








이어서 아이러브티입니다. 

패키지가 넘 이쁘고 깜찍해요!
블렌딩도 독특해서 새로운 맛이 납니다. 

상황에 따라 추천해주는 티의 문구도 창의적이고 신선하네요.

패키지도 이쁘긴 하지만, 차 하나하나가 정성들여 블렌딩한 느낌을 줘요. 

독특하지만, 기분좋은 맛을 내더라구요. 



차를 좋아하시는 분이 즐기거나
아니면 선물해드려도 좋은 선물이 될것 같아요.
패키지도 예쁘고 맛도 좋아서 추천합니다.

오늘도 좋은 쇼핑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