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패션뷰티

퍼퓸디렉터가 찰떡같이 추천해주는 나와 어울리는 향수 / '더퍼퓸' 내돈내산 후기

by 정돈된 하루 2020. 8. 22.
728x90
반응형

더퍼퓸 내돈내산 후기

~인생 향수를 찾아서~


 

 

안녕하세요.

오늘의 언박싱입니다.

 


 

여러분의 최애 향수는 무엇인가요?

 

아마 하나를 고를 수 없을 만큼 최애 향수가 많으신 분들도 계실 테고, 아직 나만의 향수를 찾지 못했다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백화점 갈 때마다 향수 브랜드에 들어가서 시향 해보기도 하는데 다섯 개 이상 넘어가면 왠지 직원뿐 눈치 보이고, 많이 맡다 보면 뭐가 무슨 향인 지도 헷갈릴 때도 많은데요🧐 거기다 고가이다 보니 특별한 날이 아니면 덥석 여러 개 구입하기도 쉽지 않잖아요.

 

하지만 언제나 좋은 향기에 대한 욕구는 늘 건재합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더퍼퓸'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내돈내산 후기어라~

 

https://theparfum.channel.io

 

THE PARFUM 더퍼퓸

퍼퓸 디렉터가 "인생향수" 찾아드립니다.

theparfum.channel.io

 

더퍼퓸 대화형 설문 조사를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향수를 찾아볼 수 있어요!

좋아하는 색깔, 성별, 나의 이미지, 향수를 쓰는 시간대, 추구하는 이미지 등등 다양한 설문을 통해서 나름 구체적인 분석으로 나에게 어울리는 향수를 추천해줍니다.

전 운자르뎅이 나왔어요!

 

출처 : 더퍼퓸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진짜 향이 좋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향을 딱 집어주어서 약간 소오름 ㅋㅋㅋ

 

더퍼퓸이 다른 향수 브랜드랑 차별점이 

 1) 우선 나에게 맞는 향수를 대화형 설문조사로 추천받고

2) 2ml 미니 샘플들 한 개당 천 원에 3개 이상 사면 무료 배송

이란 점이에요.

 

https://smartstore.naver.com/modooparfume/products/4826471343

 

THE PARFUM MINI 2ml 더퍼퓸 미니 : THE PARFUM 더퍼퓸

좋은 향수는 더 좋은 나를 만듭니다.

smartstore.naver.com

 

시향 없이 그냥 무턱대고 대용량으로 샀다가 실제로 맡았을 때 마음에 안 들면 그런 낭패가 없죠. 2ml도 꽤나 쓸 수 있는 양이기 때문에 천 원이면 합리적이라고 생각했어요.

 

더퍼퓸 향수 종류가 상당히 많은 데다 거기다 인체에 무해한 프리미엄 향료를 썼다고 하고 실제로 후기도 호평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구입해보았습니다. 운자르뎅을 포함해서 11개를요ㅋㅋ(이 구역 큰손😎)

이 구역의 큰손

 

도손 / 밤쉘

필로시코스 / 자도르

페어 앤 프리지아 / 우디세이지

로 / 운자르뎅

제라늄 / 퓨어클린

집시워터

 

이렇게 11개입니다. 익숙한 이름도 많이 보여서 한 번 맡아보고 싶었어요!ㅎㅎ

 

결과는? 

오 ~ 생각보다 상당히 괜찮습니다. 11개 모두 고급진 향기가 나요!

 

페어 앤 프리지아랑 우디세이지는 조말론이랑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 ㅋㅋㅋ도손이나 필로시코스도 충분히 향기가 좋아요!

전 브랜드에 따라 제라늄 향기가 호불호가 갈리던데 더퍼퓸 제라늄은 향기가 좋더라고요? 인기 향수인 이유가 있었어요ㅎㅎ

 

 

전 그날그날에 따라 이중 베스트 향수가 달라지겠지만, 오늘 기분은 왠지 '운자르뎅'입니다. 싱그럽고 상쾌하면서 상큼한 향기가 기분을 업업 시켜주네요. 그날 기분에 따라 11개 중에 골라서 써볼 생각을 하니 벌써 마음이 푸근해집니다ㅎㅎ

 


 

더퍼퓸 향수를 사실 때 꼭 대화형 설문조사를 해보고 나에게 어울리는 향수를 추천받아보세요. 꽤나 즐겁답니다ㅎㅎ

홈페이지에 향기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기재되어 있으니 읽어보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미니 샘플을 먼저 시향 해보는 걸 추천드려요~!

전 11개 써보다가 몇 개를 픽해서 대용량으로 구매할 예정입니다😎

 

https://theparfum.channel.io

 

THE PARFUM 더퍼퓸

퍼퓸 디렉터가 "인생향수" 찾아드립니다.

theparfum.channel.i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