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피코크 잭슨 시카고 페퍼로니 피자 내돈내산 후기 / 풍성한 치즈와 짭짤한 페퍼로니의 조화

by 정돈된 하루 2021. 7. 4.
728x90
반응형

 

 

 

피코크 잭슨피자 시카고 페퍼로니 
내돈내산 후기 

 

 

 

 

오랜만에 구입한 피코크 냉동 음식.

지난 피코크 음식들의 성공 확률이 높았기 때문에 이번 피코크 피자도 기대가 자연스럽게 생겼다.

 

 

 

시카고 피자를 간단하게 집에서 먹을 수 있다닝~ㅎㅎ

크기는 피자헛 가서 남으면 싸주는 작은 피자 박스 크기다.

두 사람이 간단하게 간식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크기.

 가격은 이마트 에브리데이 기준으로 8,980원이다.

 

 

 

 

 

냉동실에서 나와서 송골송골 맺힌 물방울 ㅎㅎ

에어프라이어로 먹는 게 가장 맛있다고 한다.

160도 예열된 에어프라이어 25분 + 5분 뜸 들이기가 가장 맛있는 레시피.

나는 뜸을 안 들여서 160도 28분을 돌렸다.

 

 

 

 

 

 

 

칼로리는 그냥 참고 사항! ㅎㅎㅎ

피자 먹는데, 거기다가 치즈가 듬뿍 들어간 게 특징인 시카고 피자를 먹는데 칼로리 확인은 마음만 아플 뿐~~ ㅎㅎㅎ

피자답게 칼로리랑 지방, 나트륨이 대단하다는 것만 ㅋㅋ

 

 

 

 

 

 

크기가 아담해서 에어프라이어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다.

비닐을 벗겨내고 에어프라이어에 넣으면 된다. 

다양한 치즈가 올려져 있어서 벌써 기대기대-ㅎ

 

 

 

 

완성!

그럴싸해 보이는 시카고 페퍼로니 피자가 나왔다.

뭔가 언뜻 보니까 호두 파이로도 보인다 ㅋㅋㅋ 

 

 

 

 

 

 

8조각으로 자르니 한입 크기로 먹기 좋은 사이즈가 나옴. 

자르니까 안에 페퍼로니가 자연스럽게 모습을 드러낸다.

치즈 + 페퍼로니 is 뭔들~ㅎㅎ

맛은 최소한 기본은 갈 것 같다는 예감.

 

 

 

 

뭔가 치즈가 좍~~ 늘어나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치즈가 꽤 많이 들어갔다는 건 인정! 

크기가 앙증맞아서 먹기 편한 건 덤이다. 

 

 

# 피코크 시카고 페퍼로니 맛 후기

 

우선 풍성한 치즈의 맛과 페퍼로니의 맛의 조화가 예상대로 좋았다.

치즈가 엄청 당기는 날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은 맛이랄까? 

부드럽고 짭짤해서 무더운 여름날 피맥으로 먹으면 안성맞춤인 느낌. 

 

 

하지만 호불호 갈릴 것 같은 요소가 두 가지가 있었다.

첫 번째는 미국 특유의 짠맛(?). 우리나라 짠맛과는 다른 톡 쏘는 듯한 짠맛이랄까? 

나는 쏘쏘 괜찮았지만, 이 짠맛을 싫어하면 먹기 힘들지도? 

 

 

두 번째는 피자 껍데기가 너무 두껍다는 점이다.

치즈를 가득 가둬야 하는 시카고 피자 특성상 피자 껍데기가 두꺼워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걸 수도 있다. 

만약 에어프라이어로 충분히 가열하지 않으면 이 부분이 차갑고 딱딱할 수 있으니 주의.

난 원래 식빵 테두리는 안 먹어서 이 피자 껍데기도 어쩌면 당연히 안 먹는 루트를 탄 걸 수도 있는데..ㅎㅎ

무튼 텁텁해서 테두리는 안 먹었다는 점!ㅎㅎ

 

 

쓰다 보니 단점을 더 많이 썼는데ㅎㅎ

시카고 피자를 좋아하거나 간단하게 1인용 피자를 먹고 싶은 사람은 우선 한 번쯤 시도해보면 좋은 피자였다.

나는 아마 시카고 피자를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재구매를 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