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오아시스 좋은발효 생생 낫또 내돈내산 후기

by 정돈된 하루 2021. 7. 27.
728x90
반응형

 

 

 

오아시스 Oasis
좋은발효 생생 낫또 
내돈내산 후기

 

 

 

 

 

 

 

어느샌가 낫또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다.

낫또가 호불호가 꽤나 갈리는 음식이라 특유의 끈적거리는 질감이 싫은 사람은 도무지 좋아할 수 없는 음식이긴 한데,, 나는 호임.

일본인들에게도 호불호 갈리는 음식이 낫또, 매실절임인데 ㅋㅋㅋ 둘 다 나는 극호!

 

 

이제는 낫또도 수입산이 아닌, 우리나라 콩 100%로 만든 낫또를 슈퍼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어서 좋다!

먹으려고만 하면 쉽게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해졌음.

이번에 오아시스에서 장을 보면서 낫또 세일을 해서 구입을 해봤다.

 

 

 

 

좋은 발효 생생 낫또 국내산 콩 100% 4개입

5,500 > 3,900원 세일

 

 

 

오아시스 자체 상품이다.

가격도 착하고~ 유통기한도 넉넉하다. 

슈퍼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유통기한이 좀 더 길어서 안심이 되었다.

며칠 안에 먹더라도 왠지 유통기한이 긴 게 더 신선할 것 같은 느낌. 

 

 

 

 

 

낫또와 겨자소스, 간장소스가 들어있다.

크기는 다른 낫또 크기와 비슷했다.

 

 

 

 

 

 

남은 김밥을 그대로 먹는 날 것 그대로의 사진 ㅋㅋ

난 굳이 김밥을 그릇에 담지 않쥐 ㅋㅋ귀차노..

김가네 멸추 + 참치 + 낫또 + 샐러드 조합.

맛있지 않을 수가 없당. 

 

 

 

 

 

 

난 그냥 겨자소스, 간장소스 다 때려넣는다.

조절 따위 없음. 

다 넣고 섞섞~~!

 

 

 

 

 

격하게 섞어주고 나서 슥슥 올리니 낫또 특유의 찐득한 질감이 올라온다.

낫또는 이거지.. 비록 먹을 때 입에 묻어서 성가시더라도 ㅋㅋㅋ 

 

 

국산콩 100%라 그런지 콩 맛이 좋았다. 진한 고소함이 올라왔다.

요즘 시중에 있는 낫또들이 대부분 맛있어서 그런지 이것도 평범하게(?) 맛있었다.

맛은 비슷비슷하니 무조건 가성비로 가야겠지?

낫또가 먹고 싶으면 이제 가성비 좋은 오아시스 낫또를 구매할 것 같다.

오아시스에서 장 볼 때 오아시스 낫또도 한 번 시켜보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