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패션뷰티

주황보다 핑크가 어울리는 봄웜여쿨이 발라본 립 3가지 : 맥 만다린오, 페리페라 지분차지, 페리페라 잉크 틴트 세럼 01 한도초과

by 정돈된 하루 2021. 8. 23.
728x90
반응형

 

 

주황보다 핑크가 어울리는
봄웜여쿨이 발라본 립 3가지
맥 만다린오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틴트(지분차지)
페리페라 잉크 틴트 세럼(한도초과) 


 

 

 

지난번 봄웜라이트 포스팅 이후로 이어지는 '립' 버전 추가. 

 

봄웜라이트 베스트컬러 & 인생템 알아보기

봄웜라이트 베스트 컬러 & 인생템 알아보기 봄웜라이트, 한 개만 파고든다 봄웜라이트인 내가 겪은 베스트, 워스트 템 미루고 미뤄왔던 봄웜라이트 베스트 컬러 & 인생템 썰을 풀어보고자 한다.

surasuralife.tistory.com

 

 

파데 프리에 마스크 쓰고 다녀서 립도 잘 안 바르는데 왜 자꾸 립을 사고 싶은 걸까??

알 수 없는 청개구리 심보 ㅋㅋㅋ 이쁜 색깔 보면 그렇게 사고 싶음... 

 

 

 

 

#나의 상당히 모호한 퍼스널 컬러

 

나의 퍼스널 컬러는 일단(?) 봄웜라이트인데, 여름라이트가 걸쳐진 모호한 컬러인 것 같다(추정)

왜냐? 웜톤이지만 흰색이 섞여야 어울리고 회색 들어가면 확 죽어버림.

 

너무 노래도, 그렇다고 너무 파워 핑크처럼 쿨해도 안 어울림. 

웜톤 국민템이라는 차차틴트 안 어울리는 봄웜人 여기 있음.

그나마 차차는 바르고 휴지로 착색시켜야 그나마 볼만한 수준까지 떨어짐 ㅋㅋ

 

주황빛 도는 코럴보다 살몬 핑크가 어울린다. 

나처럼 어울리는 컬러 찾기 더럽게(...) 힘든 퍼스널 컬러인 분은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될 것 같음. 

내돈내산 후기임. 

 

 

 

 

 

왼쪽부터 > 오른쪽

 

페리페라 잉크 틴트 세럼 01 한도초과

맥 만다린오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틴트 지분차지

 

 

 

 

 

한도초과 / 지분차지 / 만다린오 (출처 : 페리페라, 맥 홈페이지)

 

 

나름대로 굉장히 많이 검색해서 나에게 어울릴만한 립을 구입했다. 

 

 

한도초과는 코랄 핑크라서 평타는 칠 거라고 예상했고, 지분차지 색깔은 파워 핑크로 보여서 나에게 큰 도전이었다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특히 맥 만다린오를 제일 많이 기대했음. 

핑크와 코럴이 섞인 오묘한 파스텔 톤이 흔하지 않기도 했고, 후기 사진으로 봤을 때 참 예뻤기 때문이다.

하지만 참으로 놀라운 반전이ㅎㅎㅎ

 

 

 

 

 

 


왼쪽부터 >>> 오른쪽

 

페리페라 잉크 틴트 세럼 01 한도초과

맥 만다린오

페리페라 지분차지


 

 

다른 형광등 아래 살짝 다른 발색 ㅋㅋ 

손목 샷으로 슥~ 그어봤을 때 한도초과 색이 가장 주황빛이 낭랑한 코럴빛이었고 만다린오가 가장 여리여리한 분홍빛을 띄었다. 

지분차지는 MLBB 같은 말린 장미색이었는데....

 

 

 

실제로 발라보니 반전!

손목에서 보는 색이랑 입술에 직접 발라서 올라오는 발색샷이랑 정말 느낌이 다름. 

 

 

 

페리페라 한도초과 / 페리페라 지분차지

 

 

맥 만다린오

 

 

기초만 바른 생얼에다 올린 베리 내추럴한 립 사진이니 참고만 하시길.

참고로 쿠션은 17호 ~ 21호를 쓴다. 

이건 아마 생얼이니까 20호 정도 될 것 같음.

 

 

페리페라 한도초과는 잉크 틴트의 글로시한 재형이고, 지분차지는 매트 틴트, 만다린오는 일반 립스틱 재형이다.

다들 손목샷이랑 발색샷이랑 느낌이 너무 달라서 놀랐음.. 

 

 

1. 페리페라 잉크 틴트 세럼 / 한도 초과

손목에서도 코랄이 낭랑했고, 입술에 올려도 코럴이 낭랑했다. 

코럴 핑크지만 코럴이 80, 핑크가 20 정도 된다.

주황보다 핑크가 잘 받는 봄웜여쿨러로서 재구매는 안 할 듯.

거기다 재형 특성상 바르면 코시국에 마스크에 다 묻어나서 상황에 맞지 않음.

 

 

2. 맥 만다린오

ㅠㅠ 실망...임돠..

제일 기대했는데.. 봄웜라이트 인생템이라면서요... 나 봄웜라이트 아닌가봉가??

맑은 분홍색보다 노란끼가 생각보다 많이 올라와서 얼굴 둥둥 뜬다;;

입술 발색만 봤을 때는 괜찮은데 얼굴 전체적으로 봤을 때 묘~~하게 촌스러워지는 이 느낌적인 느낌..

이걸 바르니 얼굴색도 노랗게 보인다..

재구매 안 해!

 

 

 

 

 

 

 

3. 페리페라 지분차지(pick!)

 

셋 중 하나 건졌다!

이 중 가장 반전은 '페리페라 지분차지'였다.

손목 발색샷을 보고 가장 채도가 낮은 색이라고 예상했지만 실제로 입술에 올려보니 설명 사진처럼 밝고 맑은 분홍색이 올라왔다.

그리고 나랑 가장 잘 어울렸음. 

만다린오 발랐을 때 묘하게 죽은 얼굴빛을 확 살려주었음.

형광등이 탁! 얼굴색이 맑아짐 ㅠㅠ 아 속 시원.. 

 

 

 

 

원래 립은 매트 재형보다 반짝거리는 글로시 한 재형이 가장 잘 어울리는데 이건 색깔이 진짜..the love.. 

입생로랑 12번이랑 롬앤 쥬쥬브 이후로 이렇게 괜찮은 건 오랜만인 것 같아.!!

 

 

나 같은 피부 타입은 페리페라 지분차지를 한번 발라보는 것을 추천!

입술만 찍는 것보다 전체적으로 얼굴 샷을 찍으면 더욱 맑아진 걸 느낄 수 있다.

아.. 3만 원짜리 립스틱 필요 없네 ㅋㅋㅋㅋ

 

 


 

 

 

 

# 정리 

 

후기는 참고만!
립은 직접 발라봐야 결과를 알 수 있음. 

 

 

이번에 느꼈지만, 립은 직접 발라봐야 나랑 어울리는지 아닌지 알 수 있다는 걸 다시 한번 느낌.

후기는 오로지 참고만 할 수 있는 것이었음 ^^... 

내 입에 올리면 다른 분들 입술 색이랑 그 색깔이 똑같이 나올 수가 없음요 ㅋㅋ 

 

 

아 그리고 더 큰 문제는 내 입술에 올려도 그 색이 사진으로 안 나온다는 점.. 

와.. 이거 찍으면서 느낀 건데 뷰티 블로거 아무나 하는 게 아님 ㅋㅋㅋㅋ 리스펙👍🏻

입에 발라서 발색샷 100장 찍는데 죽어도 실물 색깔과 느낌이 안 나옴 ㅋㅋㅋㅋㅋ 아놔

 

 

그래도 최대한!! 열심히 찍어본 걸로 후기를 남겼으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도움이 되었다면 로그인 필요 없는 공감 버튼 꾹 눌러주셔요!❣️

 

 

 

 

 

관련 이전 포스팅 : 봄웜라이트 베스트컬러 & 인생템
 

봄웜라이트 베스트컬러 & 인생템 알아보기

봄웜라이트 베스트 컬러 & 인생템 알아보기 봄웜라이트, 한 개만 파고든다 봄웜라이트인 내가 겪은 베스트, 워스트 템 미루고 미뤄왔던 봄웜라이트 베스트 컬러 & 인생템 썰을 풀어보고자 한다.

surasura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