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패션뷰티

[내돈내산 검지 반지 추천] 실버 볼드 반지 / 검지 반지(두줄 꼬임, 물결 모양)

by 정돈된 하루 2021. 5. 10.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반지 추천]

실버 925 볼드 반지

두줄 꼬임 & 물결 모양 

꾸안꾸 스타일 추천 볼드 반지
검지 볼드 반지

 

 

 

 

 

액세서리는 귀찮아서 약지에 실반지 하나만 끼고 다니던 나. 

환절기에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갑자기 검지 볼드 반지에 꽂혀서 몇 주일을 열심히 마음에 드는 반지를 찾아서 헤매었다ㅎㅎㅎ

 

 

 

열렬히 온라인, 오프라인 반지 눈팅을 하다가 디자인도 퀄리티도 마음에 드는 검지 반지를 두 개 발견. 

두 개 하나만 하려다가 결국! 고르지 못해서 둘 다 구매했는데 결론적으로 두 개 사길 잘한 것 같다❣️만족스러움 

 

 

 

 

 

 

 

 

첫 번째로 두줄 꼬임 반지다. 

두줄 꼬임 반지는 실버925, 골드, 실버 골드 콤비 3종류가 있는데 실버 골드 콤비가 가장 비쌌다.

 

 

실버랑 콤비 두 개 중에 뭘할까 엄청 고민했는데 결국 첫 느낌 그대로 실버를 했다. 

맨날 로즈골드만 착용하다가 실버 액세서리는 처음 착용해보는데 생각보다 피부색이랑 위화감이 없어서 매우 만족스럽다.

날씨도 슬슬 더워지는데 시원해 보일 것 같은 색이라 앞으로 더 어울릴 듯.

 

 

디자인은 볼드한 두줄 꼬임으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다. 

나는 주로 캐주얼을 많이 입기 때문에 액세서리로 약간 스타일을 더해주는 게 지루하지 않으면서도 꾸안꾸 느낌을 줘서 좋았다. 

내 검지 사이즈는 12호인데 이건 한 호수 작게 나와서 -1호, 11호로 했더니 딱 맞았다. 

 

 

 

 

 

 

 

 

 

 

다음으로 물결 웨이브 모양 볼드 반지.

종류는 실버, 골드 2종류가 있다.  

이것도 두 줄 꼬임 실버처럼 은 함유량이 92.5로 퀄리티가 보장되는 반지라서 실물을 보고 사지 않아도 안심이 되었음ㅎㅎ

요건 사이즈가 작게 나와서 +1호, 13호로 구입했다.   

 

 

 

흔한 민자 실버 반지가 아니라 물결 웨이브 모양에 깔끔한 디자인이라 은근히 세련돼서 눈길이 갔다.

그냥 툭 하고 하나만 껴도 느낌이 있을 것 같은 너낌적인 너낌,, 

물결 웨이브 디자인은 두 줄 꼬임 반지보다 보다 단순한 디자인이라 캐주얼, 정장 가리지 않고 모든 착장에 잘 어울릴 것 같다.  

 

 

 

이것도 실버, 골드 둘 중에 고민을 했는데 이건 실버, 골드 둘 다 안 가리고 다 괜찮을 것 같다.

쇼핑몰 사진을 보니 하나만 껴도 예뻤고 같은 반지나 다른 색으로 두 개를 껴도 예뻤다.

레이어드로 물결 반지를 두 개를 끼우니 하나랑 다른 느낌으로 세련돼서 같은 실버나 골드 한 개 더 사서 껴도 매우 예쁠 듯. 

 

 

 

 

 

 

 

 

민자 반지 요게 아주 요물이다.

약지 반지만 끼다가 새끼손가락이랑 엄지 손가락 반지도 껴보니 새로운 영역의 즐거움을 발굴해낸 것 같은 느낌.

민자 반지만 껴도 예쁘긴 한데 검지에 볼드 반지를 함께 껴주는 게 843929배 예뻤음 ㅋㅋㅋ

 

 

 

비싼 액세서리도 좋지만 합리적인 실버 925 액세서리로 취향껏 골라두면 두고두고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

혹시 검지 반지나 볼드 반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사는 것을 추천ㅎㅎ 결국은 아른거려서 사게 될 터이니ㅎㅎㅎ

검지 반지의 또다른 좋은 점은 검지, 중지 둘 다 끼워서 쓸 수 있다는 점ㅎㅎ 다른 손가락 반지보다 활용도가 더 크다. 

 

 

 

오프라인에서 착용해보고 구입해보는게 가장 좋긴 하지만, 보통 옷가게에서 파는 액세서리는 은이 아니거나 은이더라도 질량도 적고 마감도 별로인데 비싸게 파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차라리 후기 좋은 온라인숍에서 사는 것을 추천한다.

참고로 내가 구매한 곳은 오브더제이. 내돈내산이다. 

사이트에 반지 호수 측정하는 법이 있는데 애매모호한 호수로 결정 장애가 올 때는 톡톡 문의를 하는 것을 추천.

나도 사이즈 때문에 톡톡 문의를 했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무사히 사이즈를 잘 고를 수 있었당 ^.^

또 반지나 액세서리를 산다면 여기서 재구매할 예정.

 

 

https://smartstore.naver.com/ofthe_j

 

오브더제이 OFTHEJ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매일의 반짝이는 당신에게, 특별함을 더하는 오브더제이 쥬얼리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