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다이어트

[내돈내산] 마켓컬리 비건김밥(폭신 톳두부, 우엉 유부) 솔직 후기

by 정돈된 하루 2022. 1. 11.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마켓컬리 비건김밥

폭신 톳두부
우엉 유부

예전에 먹었던 가게 '채식 주의자' 비건 김밥이 다시 먹고 싶어서 찾다가 알게 된 요 비건 김밥.

채식주의자 가게 김밥은 아니고, 마켓 컬리에 비건을 치니 바로 나오는 김밥을 구입했다.

 

 

[채식주의자] 채식도 맛있다는 걸 알게 해준 서촌 식당

채식주의자 / 서촌 식당 ~고기가 없어도 맛있을 수 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잘 산 하루입니다. / 여러분은 혹시 비건이신가요? 우리나라도 점점 채식주의자들에 대한 인식도 넓어지고 식당도

surasuralife.tistory.com

 

 

출처 : 마켓컬리

 

 

참고로 비건 김밥은 냉동 김밥이다.

가격은 매번 달라지지만 보통 3천 원 초중반 정도 하는 것 같다.

 

 

 

 

 

주문하니 바로 다음날 새벽에 도착-!

2줄이 최소 주문이라 폭신 톳 두부 김밥 & 우엉 유부 김밥 2줄을 주문했다.

 

 

 

 

 

왼쪽 : 톳두부 / 오른쪽 : 우엉유부

 

 

 

 

톳두부 김밥이 우엉 유부 김밥보다 칼로리가 100kcal 정도 낮았다.

탄수화물, 당류, 지방이 전반적으로 톳 두부가 낮고, 단백질은 우엉 유부가 더 많았다.

어느 쪽이든 저칼로리에 식물성 재료로 만들었다는 건 변함없는 사실ㅎㅎ

 

 

 

 

 

 

냉동식품이기 때문에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려주어야 한다.

또한 냉동되어 있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길어서 오래 보존하기 편해 보였다.

 

 

 

 

 

 

 

#폭신 톳 두부

 

냉동 김밥이라 그런지 솔직히 비주얼은 영 안 이쁜 게 사실 ㅎㅎ

또한 냉동 김밥을 전자레인지에 급속히 해동한 것이기 때문에한 김 식힌 후에 먹는 것을 추천한다.

펄펄 뜨거운 김이 나올 때 톳 특유의 비릿한 냄새가 올라와서 약간 역했음.. ㅋㅋ

한김 식히고 나니 냄새가 안 났다.

 

맛은 색다른 김밥 맛이라는 면에서는 인정이지만 흠,, 엄청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니었다.

그래도 비건 김밥치곤 괜찮은 맛이었다.

톳이 들어가 있어서 먹고 나서 속이 편했음.

 

 

 

 

 

 

# 우엉 유부

 

톳 두부보다 우엉 유부를 더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별로 없었다,, 

우엉 유부 김밥 역시 한 김 식힌 후에 먹어야 오히려 맛을 잘 볼 수 있었음. 

충분히 먹을 만은 한 김밥이었지만 재구매는 안 할 듯?

둘 중에 먹는다면 톳 두부 김밥을 먹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