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다이어트

[내돈내산] 피코크 탄두리 닭가슴살 / 이국적인 향신료 풍미 가득 / 색다른 닭가슴살을 즐기고 싶을 때

by 정돈된 하루 2021. 11. 18.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피코크 탄두리 닭가슴살

냉장육이라 촉촉


 

 

다이어트를 할 때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단이 한정적인 게 사실이다.

고구마, 닭가슴살, 생야채, 통곡물 ㅎㅎㅎ과일조차도 당이 많기 때문에 자제해야 함 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최대한 맛있게 먹으려고 노력을 하게 되는데 그중에 닭가슴살도 흔한 고민 대상 중 하나인 것 같다.

냉동 닭가슴살을 대량으로 사서 냉동실에 두고 주로 먹는데 이 방법이 가장 편하기도 하고 요즘에는 냉동 닭가슴살도 맛있어서 괜찮은 방법 같다.

 

 

하지만 역시나 냉장 닭가슴살을 먹어보니 냉동은 냉장을 따라가기 힘들다는 걸 알게 되었음ㅎㅎㅎ

지난번 피코크 갈릭 닭가슴살(후기 클릭)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번에는 탄두리 맛으로 믿고 구입을 했다.

한 개 2,480원으로 2+1 행사를 해서 개이득! 

 

 

 

 

 

 

다이어트 식단의 본분에 맞게 단백질이 30g 들어있는 닭가슴살 ㅎㅎㅎ

'국내산 냉장육'으로 웬만하면 맛있을 거라는 기대가 되는데 역시 맛있었음. 

 

 

 

 

 

 

 

 

 

 

총 내용량 120g에 145kcal

당류 1g, 단백질 30g이 들어있다.

탄두리 닭가슴살이라서 향신료가 많이 발려져 있어서 나트륨이 약간 많은 것 빼곤 문제없는 것 같다.

단백질에 참으로 충실한 영양정보라서 안심.

 

 

 

 

 

 

 

 

 

피코크 갈릭 닭가슴살은 프라이팬에 구웠고, 탄두리 닭가슴살은 전자레인지에 50초 정도 돌려주었다.

너무 뜨겁지 않게 따뜻한 온도로 촉촉하니 먹기 좋았다.

닭가슴살에 생야채, 그리고 스콘을 곁들임 ㅋㅋㅋ

세미 다이어터라 먹고 싶은 스콘을 크림치즈와 딸기잼을 발라 먹기로 함.

 

 

 

 

 

 

 

 

✔️ 피코크 탄두리 닭가슴살 맛 후기

 

맛있다❣️

혹시 몰라서 하나만 사 왔는데 더 사 와도 될 뻔했음. 

 

 

우선 기본적으로 국내산 냉장육이라서 역시 속이 촉촉 하니 맛있었다.

사진에는 촉촉함이 잘 보이지 않는데 탄두리 소스랑 촉촉한 닭가슴살 질감이 잘 어울렸음. 

 

 

탄두리 향신료도 인도 카레 전문점 가면 난과 탄투리 치킨을 사이드로 추가하는 내 입맛에 딱 좋았음 ㅋㅋ

탄두리 향신료 향과 풍미가 풍부했고, 끝 맛이 매콤해서 자칫 느끼해지기 쉬운 닭가슴살 맛 밸런스를 잡아주었다.

그렇게 많이 맵진 않기 때문에 매운 거 잘 못 먹는 사람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탄두리 소스 맛이 약간 강하기 때문에 야채에 샐러드드레싱을 아주 조금만 뿌려 먹는 것을 추천.

 

 

맛있는 닭가슴살이 많이 나와서 만족스러움.

이마트 쓱 배송할 때 샐러드 야채랑 자주 재구매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