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생활용품

[내돈내산] 슬로우어 slower 핸드메이드 쥬얼리 쇼케이스 박스 / 슬로우어 가구, 소가구 추천

by 정돈된 하루 2023. 5. 25.
728x90
반응형

 

 

슬로우어
핸드메이드 쥬얼리 쇼케이스 박스

내돈내산 후기

 

 

매번 인스타(@슬로우어)에서 눈팅만 해오던 슬로우어 소가구.

핸드메이드라 한정 수량이기도 하고, 게다가 한정된 시간에 짧게 판매하는 가구이다 보니 구매하기가 힘들었다.

그렇게 계속 보기만 하다가ㅎㅎ 이번에 봄맞이 정리를 하다가 이제는 꼭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어 알람을 맞춰놓고 구입을 했다.

 

 

 

 

기존에는 서랍에 액세서리를 두고 썼는데 너무 정리가 되지도 않고, 곳곳에 산발적으로 놓여있다 보니 한눈에 보기도 힘들었다.

그래서 이번에 슬로우어 쇼케이스 박스를 구매하면서 액세서리, 향수들을 한 곳에 깔끔하게 정리해야겠다고 다짐했다. 

 

 

 

 

 

 

 

구매하고 이틀만에 도착한 슬로우어 가구.

와ㅎㅎ 실물이 넘 내 스타일이라 한눈에 보고 안심했다.

원목에 골드 손잡이가 넘 조화롭게 잘 어울렸다. 

예감이 좋은걸~~ㅎㅎ

 

 

 

 

 

 

 

 

 

 

 

 

 

짠~ㅎㅎ

향수랑 액세사리를 정리한 뒤 모습. 

넘 깔끔하게 한눈에 정리할 수 있어서 넘 좋았다. 

우선 참 이뻐서 볼 때마다 기분이 좋다. 

 

 

 

 

 

 

안 버리고 모아둔 반지랑 목걸이가 이렇게 많았다니ㅎㅎㅎㅎ

이 공간보다는 액세사리를 더 많이 가지진 않으려고 한다.

 

 

 

 

 

 

 

 

 

 

 

제일 햇빛이 안 드는 곳에 두기 위해서 책장 중간 서랍에 두었더니 찰떡 포지션이 나왔다. 

집에 원목 가구들이 많다보니 위화감 없이 잘 정돈돼서 기분이 좋음. 

 

 

 

 

 

 

 

 

한동안 이곳에서 오래오래 아끼며 잘 사용할 것 같은 느낌. 

예쁜 데다, 실용성도 좋고 튼튼해서 아주 만족스러운 슬로우어 가구였다. 

다른 가구도 기회가 된다면 슬로우어(@슬로우어)에서 사고 싶다.

구입은 인스타 공지를 통해서 확인한 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