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의정부 오와케이크 / 배달 시켜 먹어본 후기

by 정돈된 하루 2022. 2. 5.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의정부 오와케이크
배달 후기


 

어떤 음식들은 먹고 싶은 주기가 있는 것 같다.

그중에서도 오늘의 주인공, 케이크!

단 걸 별로 안 좋아하는 나도 가끔 진한 아메리카노와 먹는 케이크는 생각난다.

의정부에 꽤 디저트 맛집 가게들이 있는데 오늘은 그중 유명 맛집, '오와 케이크'에서 주문해보았다.

 

 

 

 

 

오전에 시켜서인지 배달 지연 없이 바로 왔다.

30분 정도 걸린 것 같음.

딥 그린 케이크 박스에 다소곳이 실려온 케이크 두 조각.

 

 

 

 

 

 

딸기 생크림 케이크 6,800

몽블랑 생크림 케이크 6,800

 

 

하나도 부서진 거 없이 예쁘게 도착해서 기분이 좋았다^___^

마치 카페에서 바로 먹는 것 같은 비주얼. 

 

 

 

 

 

 

 

 

아 그런데 솔직히 크기가 아쉽다.

6,800원 가격치곤 솔직히 크기가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흠...ㅎㅎ

후기에서도 크기가 작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정말 작네 ㅋㅋ

얼마나 좋은 원료와 기술을 썼길래 이럴까 싶을 정도로 ㅠ

 

 

 

 

 

 

 

아, 저기 뒤로 보이는 쿠키는 서비스!

쿠키도 정말 맛있었다! ㅎㅎ

크기 때문에 약간 실망했던 마음이 다소 달래 졌음 ㅎㅎ

 

 

자자-  메인으로 케이크를 기대를 하며 한 번 먹어보았음!

 

 

 

 

 

 

 

 

 

#딸기 생크림 케이크

 

음~~ 달지 않아서 정말 좋다!👍🏻🌸

생크림이 은은하게 단맛이 나면서 포근하게 부드러운 느낌!

스펀지 케이크도 부드럽고 촉촉해서 생크림이 잘 묻어난다.

거기다 딸기까지 많이 들어있으니 말모말모..!

부드럽고 은은하고 달콤하고 촉촉하고~~ㅎㅎ 굳굳.

 

 

딸기 조각 느낌은 대구 커피명가 딸기 케이크의 딸기가 자잘 자잘하게 많이 들어있는 느낌이라면 오와 케이크 딸기는 그것보다 조각이 큰 게 콕콕 들어가 있는 느낌이었다.

결론은 둘 다 맛있음 ㅎㅎ

 

 

 

 

# 몽블랑 케이크 

 

딸기보다 더 달지 않은 느낌의 부드럽고 고소한 밤 맛이 매력적인 케이크.

스펀지 케이크에 몽블랑 조합이라서 색다른 맛이 났다.

아이들보다는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케이크.

어른스러운 맛이 나서 몽블랑 케이크도 맛있었음.

 

 

다만 둘 중에 고르라면 내 취향은 딸기 케이크에 더 가까웠다. 

케이크 생각나면 가끔 먹을 것 같은 오와 케이크.

맛, 배달 퀄리티 다 좋은데 크기가 아쉽다는 점ㅎㅎㅎ

케이크를 좋아하는 둘이 모여서 먹는다면 3개는 시키는 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