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패션뷰티

[내돈내산] 클리오 쿠션 & 페리페라 립 치크 팔레트 하울

by 정돈된 하루 2021. 12. 28.
728x90
반응형

 

 

 

 

클리오 페리페라
하울 언박싱

 

 

 

 

 

 

올리브영 필리밀리 아이 메이크업 브러시 5종에 이은 클리오 & 페리페라 색조 하울 떼샷✨❤️

코로나 때 틀어막았던 화장품 하울을 연말 세일 때 왕창 하는구나~ㅎㅎ

이렇게 모아만 놔도 넘 이쁘다,,,

지금 티몬에서 클리오, 페리페라 세일 & 사은품까지 증정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사람은 티몬으로 고고. 

 

 

 

 

 

 

* 순서 : 왼쪽 위 ➡️ 아래 ➡️ 오른쪽 위

  1. 페리페라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01 집밖은 위험해)
  2. 페리페라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07 요거트 얌얌해)
  3.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스틱 (01 내립마련)
  4.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스틱 (03 김여주집합)
  5. 페리페라 잉크 스틱 세럼 (07 코랄랄라) - 사은품
  6.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05 봄바람아 너는 계획이 있구나)
  7. 페리페라 스피디 드로잉 롱웨어 브로우 (애쉬 그레이) - 사은품
  8. 클리오 킬커버 밀착 광채 쿠션 (2.5 아이보리)
  9. 클리오 손거울 - 사은품 (아래 참조) 

 

 

 

 

 

 

 

 

원래 색상 2개를 고르고 있었는데 치크 1+1 / 무드 매트 스틱 1+1이라서 고민 없이 바로 골랐다.

사은품으로 받은 코랄랄라도 안 쓰던 색상이라 한 번 시도해 보기 좋을 듯?  

 

 

 

 

 

 

 

출처 : 티몬 구매처

 

 

* 나의 퍼스널 컬러

- 봄 웜라이트 ~ 여름 쿨라이트 걸쳐있음

- 웜 / 쿨 뮤트색

- 흰 끼 있는 파스텔 어울림 / 회끼 상극

- 주황색보다 핑크색이 더 어울림

- 쿠션 19호 ~ 21호 

 

 

 

내립마련 ㅋㅋㅋ 김여주 집합 ㅋㅋㅋ

립 이름은 넘 웃기지만 ㅋㅋ 립스틱도 예쁘고 우선 둘 다 발색이 넘 이쁨...

내립마련은 단독으로 써도 되고 레이어드 해서 발라도 예쁠 것 같다.

 

 

 

 

 

 

 

 

 

 

 

 

 

 

 

유튜브 추천으로 구입한 페리페라 치크. 

01 집밖은 위험해랑 07 요거트 얌얌해.

'집밖은 위험해'는 대부분 사람들에게 어울리고 '요거트 얌얌해'는 조금 평이 갈릴 수 있다고 한다.

'요거트 얌얌해'는 발색이 강하지 않아 자연스러운 생기를 주기 좋은 색인 것 같아서 픽!  

 

 

 

 

 

 

 

오른쪽 사진 출처 : 클리오 공식 홈페이지

 

 

 

사은품으로 받은 코랄랄라.

크레파스...?

독특한 비주얼이 신기하다.

코랄이니까 아예 안 어울리지는 않을 듯. 

 

 

 

 

 

 

 

 

 

 

 

한 손에 쏙 가볍게 들어오는 팔레트.

2번 코랄학계의 핑크정설과 고민하다가 이것보다 좀 더 연한 파스텔 계열의 05 봄바람아 너는 계획이 있구나로 선택했다.

 

 

출처 : 티몬 구매처

 

 

 

 

정말 봄 향기가 뿜뿜할 것 같은 색이다.

웜 / 쿨 둘 다 크게 구애를 받지 않을 것 같은 뮤트색에 가까워서 실패 확률이 낮을 것 같음.

자연스러운 색조 화장이나 자연스러운 데일리 화장을 하는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색상 팔레트.

나는 음영은 쥐약, 색조를 얹을수록 안 어울리는 타입이라 생기 주는 용도로 이게 딱 적당한 팔레트였다. 

 

 

 

 

 

 

 

 

 

킬커버 광채 밀착 쿠션 2.5 아이보리

 

 

* 나의 피부 타입

- 복합성 ( T존 이마 유분)

- 19 ~21호 잡티 다소 있음

- 살짝 잡티와 얼굴 톤만 잡아주는 역할로 팩트 사용

- 빡세게 커버하는 스타일 아님 

 

 

 

 

 

 

쿠션은 결국 클리오.

돌고 돌아 결국 클리오로 오게 되니 그냥 클리오 쓸련다ㅋㅋ

xp파운웨어, 픽서, 광채 다 써봤는데 다 괜찮았음.

원래 2 란제리, 3 린넨 번갈아 썼는데 그 둘 사이에 2.5 아이보리가 나와서 이걸 구입해봄

 

 

 

 

 

 

기획 상품이라 리필 + 쿠션까지 받았다.

굳굳

 

 

 

 

 

 

 

심플한 디자인 킬커버 클리오 팩트.

클리오 팩트 바르고 백화점 가면 파운데이션 발라봐도 이것보다 더 좋다는 느낌 못 받아서 매번 그냥 돌아옴ㅋㅋ

가성비는 클리오 팩트가 최고시다 ㅋㅋ

 

 

 

 

 

 

 

어쩌다 보니 다 분홍분홍 한 애들만 모아놓게 되었네?? ㅋㅋ

이거 바르고 자유롭게 마스크 안 끼고 다니는 일상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제발 plz~~~~~ 

 

 

 

 

 

 

아. 

이번에 받은 사은품 손거울.

이렇게 또 거울 부자가 되어간다ㅎㅎ

 

 

 

이쁜 건 한번 더 보고 끝내기.

진짜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