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다이어트

[마켓컬리 추천 샐러드] 스윗밸런스 비건 콩불고기 샐러드 / 내돈내산

by 정돈된 하루 2021. 5. 26.
728x90
반응형

 

 

 

[마켓컬리 추천 샐러드]

스윗밸런스 비건 콩불고기 샐러드

내돈내산 후기
300g 샐러드로 한 끼 식사 가능
고퀄 & 신선한 토핑으로 든든하게 

 

 

 

 

 

 

지난번 먹었던 스윗밸러스 비건 샐러드 중 하나, 구운 버섯과 팔라펠 후무스 샐러드(후기 클릭)를 만족스럽게 먹었다.

그래서 믿고 구입해본 또 다른 비건 샐러드이자 오늘의 후기 주인공, '비건 콩불고기 샐러드'

 

 

 

정가는 원래 6,900원인데 15% 할인 행사로 5,865원으로 구입.

스윗밸런스는 할인 행사를 하면 꼭 몇 개 구입하는 추천 브랜드 중 하나이다.  

가격이 다소 비싸긴 하지만 다른 샐러드보다 양이 더 많고 샐러드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하는 편이다.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는 분은 할인 행사를 나처럼 노려보시길. 

 

 

 

 

 

 

 

  • 구운 버섯
  • 구운 단호박
  • 구운 콩불고기
  • 귀리
  • 병아리콩
  • 방울토마토 

 

종류도 착하지만, 토핑 양도 생각보다 많다. 

토핑 그릇 깊이가 깊어서 특히 귀리의 양이 많았다.

먹으면 든든할 것 같은 느낌. 이래서 샐러드 양이 300g이 되는구나~ 했다. 

 

 

 

 

 

 

그릇에 세팅한 모습.

야채를 덮을 만큼 풍성한 토핑이 인상적이다.

이 토핑들이 다 몸에 좋은 비건 재료라는 점이 특히 더 만족스러웠다.

먹고 나면 몸이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그래서 맛은~? 

재구매해야겠다고 생각할 만큼 만족스러웠다.

 

 

우선 야채, 토핑의 질이 좋았다.

콩불고기에 한 번 질린 경험이 있어서 약간의 염려를 하고 콩불고기를 먹었는데, 오 생각보다 촉촉하고 맛있었음!

오히려 콩불고기 샐러드인 만큼 콩불고기가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생길 정도로 콩불고기 맛도 좋았다.

구운 단호박, 버섯, 귀리, 병아리콩 모두 씹어먹는 즐거움을 주는 음식들이라 먹기 좋았고 하나하나 퀄리티가 다 훌륭했다.

 

 

드레싱 조합도 좋았다.

비건 소이 드레싱이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 토핑의 맛을 산뜻하게 잡아주어서 야채, 토핑 모두 끝까지 맛있게 클리어했다.

 

 

 

 

 

탄수화물 - 지방 - 단백질 비율이 적절해서 한 끼 식사 영양으로도 좋았던 샐러드. 

300g으로 한 끼 식사로도 든든했던 비건 샐러드였다. 

양 많고 맛있는 비건 샐러드를 먹고 싶다면 이 제품도 한 번 먹어보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