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다이어트

다노 홈트매트 구매 후기 / 내돈내산 / 홈트족들 필수 용품!

by 정돈된 하루 2020. 7. 15.
728x90
반응형

 


다노 홈트 매트 내돈내산

구매 후기

~ 장단점 위주 ~


 

 

안녕하세요.

오늘의 언박싱입니다.

 

/

 

다노 홈트 매트가 도착했습니다!

지난번 '다이어터 일상' 포스팅에서 잠깐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surasuralife.tistory.com/238

 

다이어터의 일상(마이다노, 단백질 쉐이크 고르는 법 / WPC, WPI, WPH 차이점)

<나의 다이어트 이야기> 마이다노 단백질 쉐이크 고르는 법 WPC, WPI, WPH 차이점 안녕하세요. 오늘도 잘 산 하루입니다. #마이다노 코로나19와 맥주의 여파로 '확찐자'가 된 지금,, 아슬아슬하게 마��

surasuralife.tistory.com

 

집에 있던 다이소 요가매트 2개로 버텨보려고 했는데, 도저히 홈트 운동 각이 안 나오더라고요.

가뜩이나 운동하기 힘든데 매트가 질질 끌리고 벌어지니까ㅋㅋㅋ애꿎은 매트 탓만 하게 돼요 ㅋㅋ

 

요가매트 한 개에 5천 원

 

선명한 발자국과 여기저기 찢긴 자국ㅎㅎ 열심히 한 증거라고 생각하렵니다

거기다가 폭이 워낙 좁다 보니, 2개를 이용하게 되는데 홈트 하다 보면 두 개가 홍해 갈라지듯 갈라집니다 ㅋㅋㅋ(이쯤되면 프로 방해러)

그거 수습하고 다시 운동 재개하느라 은근 더 힘 달렸음..

 

두둥 다노 와이드 홈트 매트

 

https://danoshop.net/product?product_no=327

 

믿고 먹는 영양성분, 다노샵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 습관성형 전문 큐레이션 샵

danoshop.net

 

요거입니다.

기존에 홈트 매트보다 더 넓어졌어요. 제가 홈트를 해보니 와이드형이 적합하겠더라고요. 거기다 접어서 가방 안에 보관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다노 와이드 홈트 매트는 지금 할인된 가격으로 98,000원입니다. 비싸죠?ㅎㄷㄷ

 

다노 신규가입을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만 포인트 받을 수 있어요! 즉, 만 원 할인 바로 받을 수 있다는 말!

 

거기다가 추천인까지 넣으면 더욱 좋고용

제 추천인 아이디 : lootyou, 8799

추천인 코드를 직접 넣다 보면 두 개를 넣어야 된다고 나와용

 

 

와이드 매트는 요가매트 2개 이은 것보다 가로길이가 좁습니다.

전 요가 매트 두 개 붙인 것도 넓다고는 생각을 못했기 때문에 와이드로 그나마 맞더라고요^^ 여러분도 기왕 운동할 거 와이드로 하셔요

 

 

탄탄해 보이죠?

넓이 스펙은 100cm x 185cm입니다.

검은색이라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깔끔하고, 저기 다노 비전 문구인 'Be the best vision of you'가 좋더라고용.

거기다 몸에 닿는 거기 때문에 매트에 유해물질이 있는지 따져보는 게 좋은데요. 다노 와이드 매트에는 유해물질이 없답니당! 맘껏 머리 붙히고 땀 흘려도 되겠어요^^ㅋㅋㅋ

 

두께도 마음에 들어요! 24mm라고 하네요.

엄청나게 쿵쿵 구르지 않는 이상 층간소음 문제없음~~

거기다 쉽게 밀리지 않아서 버피테스트나 격하게 움직이는 동작에도 안정적으로 할 수 있더라고요.

 

오늘 운동은 요가

 

지금 제가 하고 있는 운동 프로그램 '마이다노'가 좋은 이유가 매일매일 다른 운동을 30분 간 할 수 있다는 거예요. 오늘은 '요가'가 진행되었습니다~ 요가가 생각보다 엄청 힘들어요. 요가할 때마다 내 몸이 쓰레기라는 걸 느낌 ㅋㅋㅋㅋ 어디 하나 뒤틀려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엄청 망설였는데 지금 홈트 매트 평균 가격이 상당히 높더라고요. 요가매트가 아닌 이상 10만 원 넘어가는 경우가 많아서,,

그래서 지금 마이다노를 하고 있기도 했고, 가격도 그나마 저렴하고, 품질도 괜찮은 다노 와이드 홈트 매트를 구입했답니다.

 

단점을 꼽자면검은색이 깔끔한 만큼 이놈의 먼지가 눈에 잘 들어온다는 것,, 그것 말고는 아직 특별히 눈에 띄는 단점은 없어용.

열심히 운동하려고 구입한 홈트 매트인 만큼 열심히 운동을 해야 가격 본전을 찾는 거니깐요. 열심히 해보렵니당!

홈트 매트 찾고 계신다면 다노 와이드 매트도 한 번 검색해보셔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