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패션뷰티

시드물 녹차필링젤 & 시카로 광채 앰플

by 정돈된 하루 2019. 3.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언박싱입니다.

여러분 피부 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평상시 셀프 피부 관리 정도 하고 있습니다.
스킨 - 에센스 - 아이크림 - 크림 - (수분 크림) 순으로 하고 있는데요.

여름에는 수분 크림까지 레이어링 하진 않는데
요즘같이 건조한 겨울에는 마무리로 수분 크림까지 하니까 초크초크하니 좋더라구요 ㅎㅎ

거기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 각질 제거를 합니다.
각질 제거한 날에는 팩을 바르고 난 다음 떼고 난 후
수면팩을 덧바르고 자면 관리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ㅎ

요정도로 간편한 절차로 루틴하게 관리하고 있는데
이번에 에센스랑 각질 필링제가 똑 떨어져서 시드물에 구입을 했습니다.




시드물 베스트셀러 녹차 필링젤입니다.
알갱이 없는 제품이라 무향에 자극이 없고 스크럽도 잘되더라구요.
제일 좋았던게 착한 가격!
4,800원입니다.
무난하게 꾸준히 쓸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이걸 계속 꾸준히 써볼까 합니다.








시카로 광채 앰플입니다.
100ml 용량에 좋은 거 다 넣은 듯한! 끝판왕 앰플같아요.
시드물에 정말 많은 앰플과 에센스가 있는데
이게 제일 좋아보여서 구입했어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대용량이라 좋더라구요.

제일 중요한게 효능인데 한 번 써봤는데도
얼굴이 맑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느낌 탓인가 ㅎㅎ







기존에 쓰던게 일명 잡티 세럼이라고 청귤 세럼&크림을 사서 써봤는데 안맞았어요.
잡티 세럼이라서 주근깨랑 기미가 좀 나아질줄 알고 샀는데 
얼굴이 뭔가 더 칙칙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전 이런 갈락토미세스 + 비피다 계열이 잘 맞더라구요.
그래서 새로 구입했네요 ㅋㅋㅋ
사기 전에 혹시 안 맞을까 조금 걱정했는데 예상대로 장 맞아서 다행이었습니다.

가격은 정가 49,000원에 할인가로 30,870원에 구입했습니다.

시드물에서 구입을 하면 만원당 샘플 하나씩을 받을 수 있어요ㅎㅎ 
써보고 싶은 화장품을 테스터로 써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 외에도 마스크도 챙겨주셔서 더 감동!!

마스크가 은근 여행갈 때 하나씩 챙겨가면 다른 기초 화장품 안 챙겨가도 되서 편하더라구요. 
좋은 마스크 팩 한장이면 비싼 기초 화장품도 안 부럽다는 ㅎㅎ

한동안 화장품 걱정없이 쓸 수 있어서 좋네요
오늘도 좋은 쇼핑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