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패션뷰티

분코 신상 / 밸런스 진저 샴푸 & 트리트먼트 후기 / 와디즈 펀딩

by 정돈된 하루 2020. 5.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언박싱입니다.

 

 

두피 & 모발 건강에 관심이 많은 저는 샴푸 포스팅을 여러번 했었는데요.

이번에 핫한 '분코 Boonco'에서 신상 샴푸가 나온다는 걸 알고 와디즈에서 펀딩을 했었어요.

오랜 기다림 끝에 소중하게 전달 받은 분코 밸런스 샴푸 & 트리트먼트 간단 후기를 써보고 합니다.

현재 기준, 분코 공식 사이트에서 밸런스 진저 샴푸 & 트리트먼트가 판매하지 않는 상태예요.

아마 와디즈에서 펀딩한 사람들만 받아 본 것 같네요! 

시간이 조금 지나면 분코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할 것 같습니다.

 

 

 

역시나 이번 분코 패키지도 이미 이전에 나와있던 바디 케어, 핸드 워시처럼 예쁜 패키지예요. 

투명한 패키지에 감각적인 사진만 붙은 건데도, 뭔가 되게 특별해 보이죠?

패키지가 예뻐서 사고 싶은 마음이 큰 게 사실이예요 ㅎㅎ

다만 용량은 착하지 않아요~ 300ml라서 아담한 사이즈랍니다.

 

 

 

<밸런스 샴푸 후기>

우선 '진저' 샴푸답게 생강 향기가 확 납니다. 

정~말 생강이 싫은 게 아니라면, 향기가 호불호가 딱히 갈릴 것 같진 않아요.

어디서 맡아보지 않은 이국적인 진저 향기가 납니다ㅎㅎ

샴푸 색깔도 생강 샴푸라는 이름대로 진한 갈색이고요. 

 

거품도 잘나고, 무엇보다도 감고 나서 뻣뻣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호호바 오일'이 들어가서 뻣뻣하지 않고 부드럽다고 하네요.

또한 두피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줘서 두피에도 좋대요.

좋은 성분으로만 채워져 있는건 당연하고요.

약산성 샴푸라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밸런스 트리트먼트 후기>

 

보통 트리트먼트는 모발에만 사용이 가능해서 트리트먼트를 할 때마다 두피에 닿지 않게 조심해야되었는데요.

분코 밸런스 트리트먼트는 두피에 닿아도 되기 때문에 헤어팩으로도 사용 가능하대요!

그래서 안심하고 트리트먼트를 사용했는데, 일반 트리트먼트랑 조금 다르긴 하더라고요.

트리트먼트를 하면 보통 미역처럼 엄청 부들부들해지는데,

분코 밸런스 트리트먼트는 하고나도 머리카락이 엄청 부들부들해지는 느낌은 없어요ㅎㅎ

그래도 샴푸 & 트리트먼트 모두 비건 제품으로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었으니 

두피 & 모발에 좋을거라고 믿고(?) 꾸준히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와디즈에서 펀딩한 세트예요. 

제품력만 확실하면 와디즈에서 구입하는 게 저렴합니다. 

분코 제품들을 한곳에 모아놓고 보니 확실히 예쁘네요ㅎㅎ

 

다음 번에는 바디샤워 & 로션 후기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