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생활용품

[원목원형스툴 추천] 모노먼트 원목원형스툴 내돈내산 후기 / 식물 거치대

by 정돈된 하루 2020. 8. 29.
728x90
반응형

 


모노먼트 원목 원형 스툴

내돈 솔직 후기

~가성비 갑 스툴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잘 산 하루입니다.

 

 

베란다에 식물을 키우다 보면 항상 같은 자리에서 식물을 키우기보다 가끔 자리 재배치를 통해서 다른 느낌의 인테리어 이미지를 주기도 하는데요. 그럴 때 유용한 것이 바로 '스툴' 같아요.

스툴 위에 식물을 올려두면 식물의 웃통수에서 앞모습으로 시선을 바라볼 수 있게 되죠! 화분 원목 받침대도 있지만 그건 낮기도 하고 가격도 웬만한 화분보다도 비싸서 전 가격 대비 스툴이 좋은 것 같더라고요.

스툴은 여차하면 본연의 역할인 의자 역할로도 쓸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 더 좋습니다.

 

 

스툴을 검색하다 '오늘의 집'에서 구입했습니다. 

"모노먼트 / 조립식 원목 원형 스툴"

오늘의 집 추천 코드 : HACMPON3

(5천 원 ~ 25천 원 할인 가능)

 

무료배송이었고, 1만 원 초중반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결제 다음 날 CJ 택배 발송되어서 주말 지나 월요일에 도착했어요~ㅎㅎ

 

 

조립식이기 때문에 약간의 노동이 필요합니다. 드라이버로 나사를 돌리는 건 너무 힘들기 때문에 전동 드릴이 있어야 10분 안에 조립을 완성시킬 수 있어요ㅎㅎ 

나무가 주는 느낌은 언제나 특별한데요.  모노먼트 조립식 원목 스툴이 색감도 밝고, 나무 질감이 좋아 보여서 기분 좋았어요.오래오래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조립 방법은 사용설명서가 따로 있진 않고 상자에 적혀있습니다. 상자에 큼지막하게 적혀있으니 오히려 보기 편하고 좋았어요.자원도 아끼고~ 세워 놓고 보면 되니까 편하고~

조립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각 조각을 틀에 끼우고 8개의 구멍에 8개의 나사를 꽂으면 끝입니다ㅎㅎ 전동 드릴이 있어서 10분 정도로 조립을 끝냈어요.

 

 

완성된 모습입니다. 합판이 아니라 고무나무 원목이라서 오래 써도 까지는 부분 없이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나무라 해로운 독성 성분들도 걱정할 필요도 없고요.

 

 

크기 가늠하시라고 옆에 A3 크기 액자를 두었어요. 같이 높아주면 이 정도 높이가 됩니다. 166cm 기준으로 앉았을 때 다리 높낮이도 편하게 앉을 수 있고요. 식물을 놓아두기에도 적절한 높이예요.

평소에는 식물 받침대로 쓰다가 때로는 여분 의자로 사용하면 딱 편리할 것 같습니다.

색상, 가격, 실용성 다 마음에 들어요~! 역시 오늘의 집 후기가 좋은 이유가 있었네요. 원목 소형 스툴 필요하신 분들은 한 번 참고하시길 바라요~*

 


<오늘의 집 추천 코드>

HACMPON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