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꿀정보/생활

[재미로 해보는 심리테스트] 퍼스널 스멜 테스트 _ 나의 냄새는? | 웃긴 MBTI 짤

by 정돈된 하루 2021. 4. 4.
728x90
반응형

 

 

심리테스트

 / 퍼스널 스멜 테스트_ 나의 냄새는? 

+ 웃긴 MBTI짤

 

 

 

 

 

https://personalsmell.netlify.app/

 

퍼스널 스멜 테스트

나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냄새를 MBTI를 기반으로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personalsmell.netlify.app

 

 

 

 

# 문제 예시 

 

출처 : 퍼스널 스멜 테스트

 

 


 

 

 

요즘도 여전히 MBTI가 대세인 것 같다. 

MBTI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심리테스트가 계속 나오고 있다. 

그중 발견한 '퍼스널 스멜 테스트' ㅋㅋㅋ 퍼스널 컬러에 이은 퍼스널 스멜 심리 테스트다. 

 

 

퍼스널 스멜 테스트 질문지는 짧고 간단하다.

위의 예시처럼 2중 1선택지로 클릭을 하면 1~2분 이내에 결과가 나온다. 

 

 

 


 

 

#결과

 

 

 

열대과일 칵테일 냄새 ㅋㅋㅋㅋ세상에서 지는 게 제일 싫은 프로논쟁러ㅋㅋㅋ 쌈닭 납셨다ㅋㅋㅋ  

솔직함을 빼곤 이 타입을 논할 수 없어요.. 

맞아요.. 가끔은 쓸데없이 투머치한 솔직함에 안해도 되는 말을 굳이 해놓고 후회할 때가 있어요. 그 입을 매우 쳐라!!

자존심도 세고 자존감도 높아요. 친화력도 굉장해요. 부러지언정 휘진 않겠다 이건가ㅋㅋㅋㅋ 에너지가 개 세다는 거겠지..

참고로 나의 MBTI는 ENTJ다.

 

 

 

 

#얘기 나온 김에 찾아본 MBTI 짤

 

 

 

ㅋㅋㅋ 미친 entj entp esfj 묘하게 다른 이미지로 허세가 쩌네 ㅋㅋㅋ

ejtp랑 enfj는 뭐야 ㅋㅋㅋㅋㅋㅋ 짤 개웃김 ㅋㅋㅋ

 

 

 

 

 

멜로디를 중요시하는 mbti가 좀 더 많아보인다.

ntj들은 가사를 중요시하는군. 그 중 덕후력이 높은 mbti는 INTJ인듯ㅋㅋㅋ 쩐다 ㅋㅋㅋㅋ논문 써도 되겠다. 

 

 

 

 

 

entj : 얘한테 공감해달라고 하면 안됨 ㅋㅋㅋㅋㅋㅋ 못됐따 ㅋㅋㅋ이러니까 엔티제가 독사 소리 듣죠ㅋㅋㅋ

entj랑 enfj랑 싸우면 큰일 나겠다. entj 졸라 직설적이고 바른말 딱딱 하는 스타일인데 enfj는 상처주는 말하면 안되니까.. 급 반성

infj는 귀엽다... "얘한테 사람 많은 곳에 갑자기 오라하면 안됨" 보듬어주고 싶no.. 

 

 

 

 

 

ㅋㅋㅋㅋ 독사는 약과였네 ㅋㅋ ENTJ :  사탄임 ㅋㅋㅋ

ENTP : 원래 천국에 갈 예정이었으나 쓸데없는 걸로 끊임없이 논쟁을 걸며 신을 짜증나게 해서 지옥갔대 ㅋㅋㅋㅋㅋ

아 진짜 현웃 터진다 ㅋㅋ

 


 

 

mbti 관련 신박한 짤들이 너무 많아서 가끔 찾아보는데 통찰력이 한스푼 들어간 개그짤들이 많아서 넘 재밌다 ㅋㅋ

재밌어서 종종 mbti 관련글 찧을듯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