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존맛 냉동만두 강추] 피코크 바삭고기 육즙만두 JMT | 비빔면이랑 찰떡궁합 | 내돈내산 후기

by 정돈된 하루 2021. 5. 1.
728x90
반응형

 

 

 

[냉동만두 강추]

피코크 Peacock 바삭고기 육즙만두

내돈내산 후기

먹으면 'WOW' 가 나오는 만두
 bb*보다 우리 집은 이걸세

 

 

 

 

 

 

피코크 새우볶음밥(후기 클릭)에 이어 강력한 추천 음식이 나옴. 

바로 오늘 후기 주인공 피코크 바삭고기 육즙만두!

 

 

얇은*만두, 비비* 만두, 등등 냉동만두의 평균 수준이 한껏 높아진 요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육즙만두를 한 입 베어 물고 나서 wow가 튀어나오고 말았다. 

그것도 만두를 그냥저냥 좋아하던 사람 입에서 나온 wow임. 

만두 좋아하는 내 입에서는 아무 말이 나오지 않고 조용히 남은 한 팩을 뜯어 에어프라이어에 넣는, 말보다는 행동이 나와 벌임,,

 

 

 

 

 

 

 

오늘의 주인공 피코크 바삭고기 육즙만두.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6,980원.

패키지는 별거 없다. '육즙 만두'라는 점이 새로웠고 피코크 신상이라서 집어온 것일 뿐. 

 

 

 

 

 

 

 

<에어프라이어 온도 & 시간>

에어프라이어에서 180도로 9분 돌리고, 만두를 뒤집어서 3분

 

 

조리 방법은 에어프라이어, 프라이팬, 찜기를 사용하는 3가지 방법이 있다.

여기서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에어프라이어. 

원래 에어프라이어에서 만들었을 때 가장 맛있는 음식이 만두이긴 한데, 이 육즙만두는 특히나 에어프라이어에서 빛을 보는 것 같다.

 

 

육즙만두다 보니 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서 구우면 겉과 속 둘 다 기름이라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 위험성이 있음..ㅎ

그래도 프라이팬에서 직접 해본 건 아니라 무조건 느끼할 거라고는 장담은 못한다! (함정 ㅋㅋ)

 

 

나는 에어프라이에서만 조리했고, 그 결과 정말 맛있었기 때문에 에어프라이어를 추천!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 쫙~ 모아지는 만두의 진수 맛을 볼 수 있음.

 

 

 

 

 

 

 

 

한 팩에 9개 들었다. 

칼로리는 만두에, 육즙 톡톡 터지는 만두이기 때문에 헤비 하다. 

원래 우리 두 식구는 한 끼에 만두 한 팩을 먹는데 이번에는 두 팩을 먹었다ㅎㅎㅎ 

 

 

 

 

 

 

 

 

#피코크 바삭고기 육즙만두 맛 후기

 

 

결론부터 다시 말하면 둘이서 두 팩 까게 만드는 맛임ㅋㅋㅋ

원래는 한 팩 먹고 나서도 느끼하다고 하는데 이건 육즙만두인데도 2팩을 맥주랑 같이 흡임함.

 

 

만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톡톡 터진다. 그래서 육즙이 튀지 않게 조심히 먹어야 함ㅎㅎㅎ

육즙이 진하고 하나도 안 느끼해서 신기했다. 이거 분명 기름일 텐데ㅎㅎㅎ 중독성 쩌는 맛있는 기름임.

고기랑 야채 조합도 좋은 데다 진한 육즙까지 있으니 만두가 그냥 입에 술술 들어갔다. 

 

 

만두가 맛있었던 이유도 있지만, 아마 두 팩까지 깔 수 있었던 이유는 같이 먹은 진비빔면 때문일 것이다.

진비빔면이랑 같이 먹었는데 이게 신의 한 수, 진짜 찰떡궁합이었다.

만두랑 면이랑 먹어도 맛있지만 비빔면 소스에 만두를 찍어 먹으니까 진짜ㅎㅎㅎ 이 맛 RGRG?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육즙만두의 느끼함을 비빔 소스가 확 잡아준다.

만두의 진한 달콤 & 고소한 맛 + 비빔면의 매콤 새콤 쫄깃한 맛이 어우러지니 입 헹굴 시간도 없이 공장이 돌아감 ㅎㅎ

 

 

 

#결론

매우 매우 만족스러웠다. 이번 피코크 시리즈도 성공적.

가격도 저렴(2팩에 6,980원) 하니 한 번 도전해보는 걸 추천한다. 

특히 만두에 비빔면을 같이 먹는 걸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