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HBAF 바프 군옥수수맛 땅콩 내돈내산 후기 | 문방구 과자 군옥수수 밭두렁 생각나는 맛

by 정돈된 하루 2021. 4. 9.
728x90
반응형

 

 

바프 군옥수수맛 땅콩

내돈내산 후기

추억의 과자, 밭두렁이 생각나는 맛
땅콩과 아몬드 꼭 확인하기 

 

 

 

출처 : 바프 홈페이지

 

 

 

여전히 핫한 K-아몬드, K-땅콩. 

지난번 마늘빵 아몬드(클릭)에 푹 빠져서 후기를 썼는데 이번에 발견한 신상 다른 맛도 사보았다.

바로 군옥수수맛 땅콩. 

 

 

 

 

 

 

 

내용량은 120g이고 대략 땅콩 44%, 옥수수 34%가 들어있다.

솔직히 아몬드인 줄 알고 덥석 집어왔다 ^^; 

집에 와서 읽어보니 땅콩이라서 조금 당황쓰..ㅎㅎ 

 

 

 

 

 

 

 

 

그림도 자세히 보니 옥수수랑 땅콩 그림이었다!ㅎㅎㅎ

군옥수수맛 아몬드, 군옥수수맛 땅콩 두 맛 모두 출시되었으니 호불호가 있다면 꼭 확인하고 살 것을 추천ㅎㅎ

참고로 나는 아몬드 호! 땅콩이 불호다.  

 

 

 

 

 

 

지퍼백을 열어보니 땅콩 반 옥수수 반이 보인다.

이것도 포장이 질소가 꽤 들어있어서 열자마자 빈 공간이 다소 많이 보인다.

군옥수수 비주얼을 보자마자 학교 앞에서 100원 주고 사 먹었던 밭두렁이 생각났다ㅋㅋㅋ

 

 

 

 

 

 

# 바프 군옥수수맛 땅콩 맛 후기

 

 

우선 군옥수수맛과 향이 진하게 올라와서 구수하고 고소한 맛이 나서 맛있다!

다만 군옥수수가 밭두렁처럼 상당히 딱딱해서 치아가 약한 사람은 군옥수수를 씹을 때 조심해서 먹기를 조언한다.

 

 

생각보다 군옥수수 알갱이가 엄청 딱딱하다ㅎㅎㅎㅎ

치아를 자극할 만큼 딱딱한 맛이 취향인 사람도 있겠지만 나도 나이가 들었는지 이건 뭐 씹을 때 이가 걱정되는 수준ㅋㅋㅋ

옛날 밭두렁 먹던 실력으로 살짝 녹인 다음 먹었다. 딱딱하긴 하지만 군옥수수의 고소~~한 맛이 올라와서 확실히 중독성이 있다.

옛날에 문방구에서 왜 자주 사먹었는지 새삼 떠올랐음ㅋㅋㅋ

 

 

군옥수수 알갱이나 맛은 호지만 역시 나는 땅콩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지 다음번에는 아몬드로 살 예정이다.

군옥수수맛 시즈닝 자체는 참 맛있으니 군옥수수맛 아몬드, 군옥수수맛 땅콩 둘 중에 취향에 따라 구입하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