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다이어트

태광선식 귀리우유 맛 후기 / 식사대용 음료 / 내돈내산 / 좀 더 맛있게 먹는 법

by 정돈된 하루 2020. 7. 23.
728x90
반응형

 

 


태광선식 귀리우유 맛 후기

~ 오독오독 씹히는 귀리 ~


 

 

안녕하세요.

오늘의 언박싱입니다.

 

 

매끼니 정성스럽게 차려먹는 것도 좋지만, 간단하고 몸에도 좋은 건강한 식사 대용 음료로 가끔 식사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데요^^

 

저는 식사대용 음료를 집에 구비해두고 별로 배고프지 않으면 식사 대용 음료를 마십니다. 별로 배고프지 않을 때야말로 다이어트의 기회!

그중에 구입한 태광선식 '귀리우유'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사진으로는 크기가 잘 가늠이 안되실텐데 패키지 크기가 일반 선식 패키지보다 훨씬 큽니다ㅎㅎ 처음에 보고 놀랐어요.

 

 

손바닥보다 훨씬 커요 ㅋㅋ

식사대용 음료는 크면 클수록 좋은 거죠. 암요ㅎㅎ

플라스틱통으로 되어있는 귀리우유도 있는데 그러면 쓰레기가 너무 많이 나와서 전 팩으로 된 게 조금은 불편해도 괜찮았어요.

 

칼로리는 30g에 125kcal고 귀리가 99.8%, 탈지분유가 0.2%입니다.

 

 

먹는 방법은 패키지 밖에 있는 선에 맞춰서 물이나 우유를 넣는 건데요.

 

맛있게 먹는 팁으로는 전 두유나 우유를 넣는 것을 강추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꿀을 살짝! 넣는 것을 추천해요.

 * 그리고 꼭꼭 지퍼를 제대로 잠그고 흔들어주세요. *

 

저 대충 잠그고 흔들다가 부엌 대청소했어요 ㅠ^ㅠ 

 

 

귀리가 들어간 퍼센티지만 봐도 귀리가 얼마나 많을지 예상은 하셨을 텐데요. 귀리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거기다 생귀리에 가까운 맛이에요. 오독오독 씹어서 먹어야 해요.

씹히는 강도는 호두, 땅콩보다 딱딱해요.

 

여기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저는 씹는 저작운동을 하면서 마시니까 좀 더 포만감이 있어서 좋던데, 다른 식구들은 귀리의 씹히는 맛이 싫대요 ㅋㅋㅋ 그래서 제가 다 먹기로 함ㅋㅋ

 

 

<자세한 맛 후기>

 

아 그리고, 전--혀 달지 않아요.

순수한 곡물 맛이기 때문에ㅎㅎ 물만 타 먹으면 텁텁한 맛만 가중될 수 있어요.

단맛 별로 안 좋아하는 저도 꿀 안넣고 먼저 마셔보곤, '아 꿀 넣어야겠다'라고 생각할 정도였으니ㅎㅎ

 

여러분도 우선 우유만 넣어서 타 먹어보시고 꿀을 넣을지 말지 생각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식사대용으로 좋은 음료 같고요. 확실히 가루형 음료보다는 귀리가 있으니까 몸에도 더 좋고 포만감도 있어서 좋았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