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편의점 디저트] CU 큐브 티라미수 / 맛 후기, 가격, 칼로리

by 정돈된 하루 2020. 4.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언박싱입니다. 

 

 

 

오늘은 편스토랑에 '앵규리 크림 쫄면(앵그리 크림 쫄면)'을 사면서 디저트로 같이 구입한 '큐브 티라미수'를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3,000원으로 가성비가 좋은 디저트입니다.

칼로리는 440kcal입니다. 

케이크 치고는 그렇게 높은 칼로리는 아닌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합리화..ㅎㅎ)

밥을 먹고 나서 디저트로 먹는다면 둘이서 먹기에 좋은 양 같아요. 

 

 

 

 

 

 

달다구리 디저트와 환상 궁합인 아메리카노도 함께 곁들었습니다. 

큐브 티라미수는 크림이 많기 때문에, 

에스프레소로 내린 크레마가 많은 아메리카노가 아닌,

좀 더 깨끗한 맛의 드립 커피를 내렸습니다. 

물론 어떤 커피와 함께 먹든 맛있지만,

조금이라도 지방을 빼려는 노력으로 드립 커피를 선택했습니다ㅎㅎ

 

 

 

뚜껑 개봉!

큐브 모양으로 나뉘어져 있는 모습이 먹기도 좋고 예쁘네요.

얼핏 보기에 로이스 생 초콜릿과 비슷해 보입니다. 

16개의 조각으로 예쁘게 나뉘어져 있네요.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포크로 조금 경계 부분을 살짝 누른 다음에 포크로 뜨면

깨끗하게 큐브 모양으로 떨어져 나가더라고요. 

 

<개인적인 맛 평가>

맛 괜찮아요. 

3천 원의 가성비로 보았을 때 맛과 양으로 충분합니다.

크림이 부드럽고요.

큐브 모양이라 깨끗하게 나누어 먹기도 좋아요.

 

다만, 엄격하게 평가를 하면

케이크 특유의 지방 맛이라고 할까요?

느끼한 맛이 조금 강하게 올라옵니다.

그래서 커피랑 같이 먹으면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티라미수에 들어가는 커피향은 거의 안 올라옵니다.

커피 향보다는 초코향이 주로 올라와요. 

초코 크림 케이크란 말이 좀 더 적절한 것 같아요. 

 

 

 

케이크만 먹으면 혼자서는 다 못 먹을 것 같고요.

둘이서 같이 먹으면 좋은 양 같아요 ㅎㅎ

편의점에서 점점 더 디저트나 도시락이 다양해지고 기발해지고 있는데,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저로서는 아주 응원하고 싶은 발전입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