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생활용품

무인 양품 슬리퍼 | 에크루 말레이풀 마평직 실내화 후기 |

by 정돈된 하루 2020. 5. 18.
728x90
반응형

 

무인 양품 슬리퍼

에크루 말레이풀 마평직 실내화

여름에 시원하게 딱 신기 좋은 실내화
여름 실내화 추천

 

 

 

 

 

오늘 후기는 무인양품에서 구입한 실내화 / 슬리퍼인데요. 여름 실내화로 시원한 소재의 실내화를 구입했습니다.

이름이 약간 어려운데요. "에크루 말레이 풀 마평직"이라고 합니다ㅎㅎㅎ

 

 

에크루는 ecru 크림색을 말하고, 말레이 풀, 마평직은 소재의 이름입니다. 조금 더 쉬운 이름을 명명해줬다면 좋았을 텐데요 ㅎㅎ

 

 

 

 

색깔은 에크루(크림색)말고 그레이가 있는데, 실물 색깔을 봤을 때 그레이보다는 브라운이 더 맞는 것 같아요.

때 타는 게 싫어서 어두운 색을 살까도 했지만 ㅋㅋ 그냥 마음이 가는 대로 밝은 크림색을 구입했습니다. 

 

 

 

촘촘한 말레이풀이 꼬여져서 튼튼한 밑판을 만들고 있어요.

천연 소재다보니 물에는 약하지만, 천연 소재가 주는 편안하고 멋스러운 분위기가 확실히 있는 것 같아요.

어차피 실내화다보니 물에 젖진 않을 것 같고, 특히 프로 수족냉증러인 저는 여름에도 얇은 수면양말을 신으니 더욱 걱정은 없어요 ^^ㅎㅎ

 

어쩌다보니 무인양품 양말과 함께 찰칵..★

 

저는 발사이즈가 240이라 M사이즈를 구입했고요.

맨발로 신으면 기분 좋게 살~짝 남는 크기고, 양말 신으면 딱 맞는 크기예요.

 

 

맨발에 닿는 말레이 풀 느낌이 꽤 괜찮습니다.

시원하고, 배기는 느낌 전혀 없고, 살짝 폭신해요. 실내화 밑창도 도톰해서 층간소음 방지에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나 앞이 뚫려있어서 바람이 잘 통해서 좋고 실내화가 예뻐서 볼 때마다 기분이 좋네요ㅎㅎ

여름에 유용하게 신을 수 있는 실내화 같아요! 

 

출처 : 무인양품 홈페이지

 

원래 가격은 19,900원이고 5월 동안 3천 원 할인해서 16,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사진은 밑창이 얼마나 도톰한지 보여드리려고 무인양품 홈페이지에서 캡처해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구입하실 때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여름에 천연 소재에 시원한 실내화 찾으신다면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 쇼핑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