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마실거리

스타벅스 신상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마시고, 2020 3차 MD 실물 보고 왔어요

by 정돈된 하루 2020. 7. 14.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신상,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3차 밤하늘 MD 실물 


 

안녕하세요.

오늘의 언박싱입니다.

 

/

어제 포스팅에 이어,

오늘 스타벅스에 가서 직접 3차 MD 실물을 보고

신상 음료인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를 마시고 왔답니다.

그 외 샌드위치랑ㅎㅎ 다른 음료도 마시고 왔지만요.

 

surasuralife.tistory.com/240

 

2020 스타벅스 여름 MD 3차 / 7월 14일 출시 예정!

2020 스타벅스 여름 MD 3차 7월 14일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오늘도 잘 산 하루입니다. / 스타벅스 MD팀 정말 열일하네요! 이번에 출시 예정인 3차 MD도 정말 예쁘더라고요. 함께 보려고 스타벅스에서

surasuralife.tistory.com

 

3차  MD 신상들

 

영롱한 하늘색, 짙은 파란색이 스벅을 감싸네~

 

위에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머그나 텀블러는 이번 시즌에서 그리 눈에 띄는 제품은 없었습니다.

 

궁금했던 건 액세서리 두 개랑 고브루였는데요.

 

아날로그 컵 타이머는 없어서 실물을 아예 못 봤고요.

여름밤 커피 패키지 백은 봤습니다!

위에 사진 맨 아래 오른쪽에 있죠ㅎ

 

 

크기가 가늠이 되실까요?

상당히 큽니다;;

비닐로 패킹이 되어 있어서 안에는 보지 못했고요.

겉으로 봤을 때 크기가 상당하더라고요.

그래서 실물에 조금 실망했습니다 ㅠㅠ

가격은 24,000원이었어요.

 

 

밤하늘 색깔 데님에 금색 별빛 자수가 총총히 박혀있는 디자인이었습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별로라서 과감히 패---스!

 

 

다음은 밤하늘 사이렌 고브루인데요.

가격이 안 적혀서 있어서 당황했지만,

물어보니 가격이 38,000원이었어요ㅎㅎ

 

이동식으로 언제든 커피를 내려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흠,, 저 가격이면 그냥 어디서 커피를 사 먹으면서

새로운 커피 맛을 보는 게 낫겠다 싶더라고요ㅎㅎㅎ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래서 과감히 이것도 패--쓰

 

그 외 예뻤던 MD는요 

 

밤하늘 세라믹 콜드컵 / 20,000원

 

밤하늘 글라스 워터보틀 / 23,000원

 

은하수 머그 앤 소서 / 240ml / 29,000원

 

은하수 글라스(오른쪽) / 24,000원

 

이 정도가 되겠네요.

생각보다 많이 찍었네요ㅎㅎㅎ

 

하지만 결론은

이번 3차 MD는

아무것도 사지 않았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달래려고

신상인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를 시켜보았어요

only tall size / 6,300원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다시 마시진 않을 것 같아요ㅎㅎ

 

엄--청 달아요.

멜론은 저기 보이는 한 조각이 들어갑니다.

 

맛은 예상대로 멜론 맛인데,

멜론에 설탕을 엄--청 넣은 맛이에요ㅋㅋㅋ

내가 지금 당이 엄청 당긴다, 몹시 당긴다, 거기다 멜론도 사랑한다

하시는 분은 마셔도 괜찮을 듯.

 

하지만 인위적인 단맛에 쥐약인 저로썬 실망실망..ㅎ

 


 

이번 스타벅스 방문은 그렇게 만족스럽진 않았네요.

하지만 알죠.

신상 나오면 조만간 또 갈 것을~ㅎㅎ

스타벅스만 한 곳이 또 없다는 게 아쉬울 뿐입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