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마실거리

던킨 커피젤리 콜드브루 연유라떼 & 바닐라 크러쉬 솔직 후기 + 칼로리, 가격

by 정돈된 하루 2020. 7. 15.
728x90
반응형

 


던킨 커피 젤리

콜드브루 연유라떼

& 바닐라 크러쉬 솔직 후기

+칼로리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의 언박싱입니다.

 

/

오늘 정말 오랜만에 햇빛이 쨍쨍했어요~

거의 일주일내내 흐리고 비 오고 우울한 장마였는데, 오늘은 언제 그랬냐듯이 화창하더라고요^^

이렇게 날씨가 좋은 날 잠깐 콧바람 안 쐴 수가 있나요~ 잠깐 마실을 나왔답니다.

그러다 던킨에서 우연히 발견한 신상 음료!

 

던킨

 

던킨에서 나온 신상 '커피젤리' 시리즈입니다.

어느새 뜨거운 오후 햇빛 아래 살짝 지쳐있을 때쯤 당을 급속도로 꽂아줄 음료였어요 ㅋㅋ 

평소에 버블이나 커피젤리를 좋아해서 이건 무조건 맛있을거라고 생각했죠.

다행히(?) 일행이 있어서 두 개 모두 맛볼 수 있었답니다.

 

 

멀리서도 아주 잘보이는 카피추 ㅋㅋㅋㅋ이거 보고 바로 발견했어요 ㅋㅋ

맛이 궁금해집니다. 가격은 각각 4,500원이었어요.

 

전 커피젤리 콜드브루 연유라떼를 마시고 일행은 커피젤리 바닐라 크러쉬를 마셨습니다.

손이 큰거니 컵이 아담한거니

 

요즘 음료수 컵 너무 작아요~

설마 소비자들의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작게 만든 건 아닐 텐데ㅋㅋ

 

맛은요~!

둘 다 커피젤리가 톡톡 씹혀서 먹는 재미가 좋았고요~

적당히 달아서 급당 충전에 아주 좋았습니다.

 

콜드브루 연유라떼는 섞어서 마시니까 믹스커피 맛이 났어요ㅋㅋ

바닐라 크러쉬는 바닐라 셔벗 혹은 블렌디드에 커피를 반 샷 넣은 맛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콜드브루 연유라떼가 좋았어요.

일행은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바닐라 크러쉬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아쉬운 건 오로지 양입니다. 몇 번 빨대로 빨면 끝~ㅠ

오늘 마이다노 식단에 간식에 콜드브루 연유라떼를 기입했더니 코치 선생님이 이 음료가 오늘 식단에서 아쉽다고 하셔서 칼로리를 찾아봤어요.

 

출처 : 던킨

 

끄엉~~!

헐~ 당류가 42g, 56g이었네요!ㅎㅎㅎ

엄청 달지 않았거든요? 그런데도 이정도의 당이 들어가다니,, 어제 마신 스타벅스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는 당이 얼마인 것이냐!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출처 : 스타벅스

 

뜬금 ㅋㅋㅋ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소환

칼로리는 270kcal이라 낮지만, 당은 49g이었네요. 아닌데 내 혀는 당이 60g을 가리켰어!ㅋㅋ

 

하,,어차피 마셨고~ 마시는 동안은 행복했으니 됐다!ㅋㅋ

내일부터 또 다시 식단을 조여야겠네요~!

 

 

하지만, 커피젤리 콜드브루 연유라떼는 오후에 당이 당길 때 톡톡 커피 젤리식감을 즐기며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커피 음료였다는 것 이제 추억으로 담아둘게요..★

너,, 맛있더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