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중독 존맛 간식 추천] HBAF 마늘빵 아몬드 / 이제 최애 아몬드는 이거다

by 정돈된 하루 2021. 4. 8.
728x90
반응형

 

 

HBAF 마늘빵 아몬드 간식 후기

내돈내산 간식

마늘빵 맛있는 부분을 농축해서 만든 것 같은 맛!
대박 중독적

 

 

솔직히 아몬드 과자는 허니버터아몬드 이후로 시들했는데 마늘빵 아몬드 먹어보고 감동해서 후기를 얼른 써봄.

마늘빵 아몬드 대박 맛있음 ㅠㅠ 진한 마늘빵 좋아하는 사람은 무조건 좋아할 맛임.. 

 

 

허니버터아몬드 사장님이 유퀴즈 나와서 사실 자기 아몬드 별로 안 좋아한다고,, 

그래서 오히려 자기 입에 맛있으면 웬만하면 사람들 입에 맛있을 거라고 했는데ㅋㅋㅋ 

그런 것 같다! 상당히 맛있다.

  

 

 

 

내가 구입한 건 130g인데 이 용량으로 살 거면 2+1으로 사고 하나만 살 거면 큰 거 210g으로 사야 먹는데 씅(?)이 좀 찰 듯 ㅋㅋㅋ

언제 봐도 아몬드 캐릭터 그림이 깨알 같이 귀여움. 

 

 

요즘 보니까 같은 회사 상품 중에 아몬드 말고 땅콩도 많이 나오는데 나는 원래 땅콩은 별로 안 좋아해서 무조건 아몬드로 산다.

패키지 그림이 비슷하다 보니 걍 아무거나 골라왔더니 자세히 읽어보면 땅콩임 ㅋㅋㅋ

그래서 살 때 아몬드 적혀있는지 꼭 확인하고 사는 버릇이 생겼다ㅋㅋ

 

 

 

 

 

 

 

이미 많이 먹고 난 후에 찍은 모습ㅋㅋㅋ 사진 찍는 것도 깜빡함

개봉하면 순식간에 우걱우걱 다 먹게 된다 ㅋㅋㅋ

 

내용물은 마늘빵 소스가 발려진 아몬드 + 식빵 조각 러스크가 함께 들어있다.

러스크는 꽤 많이 들어 있는데 맛있어서 러스크를 왕창 주워먹었음. 

그래서 사진에는 러스크가 많이 없다. 

 

 

 

 

 

 

 

# 마늘빵 아몬드 맛 후기

 

 

우선 맛이 상당히 진하다👍🏻👍🏻

마늘빵 위에 발려진 달콤하면서 짭쪼롬한 마늘 소스를 농축해서 아몬드에 바른 것 같다.

오독오독 씹히는 아몬드와 궁합이 정말 좋다. 

 

 

또 좋은 점이 아몬드가 찐득하지 않아서 손가락에 묻는 거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딱 좋다.

아몬드 자체도 마늘빵이랑 궁합이 좋은데 거기다 러스크까지 있으니 손을 멈출 수가 없음ㅋㅋㅋㅋ

일단 뜯으면 내가 먹으려고 다짐했던 그 양을 무조건 넘게 되는 마력의 마늘빵 아몬드다 ㅋㅋㅋ 

 

 

짠맛은 좀 강하긴 한데 그만큼 마늘빵 소스 맛이 진해서 간식으로는 더 좋은 것 같다. 

허니버터아몬드가 최애였는데 이제 마늘빵 아몬드로 최애가 바뀌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맥주 안주로 먹어도 정말 궁합이 좋다. 

매장에서 보게 되면 무조건 쟁여놓을 간식으로 등극! 한 번 먹어보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