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나쵸치즈콤보 & 수제 살사소스 꿀조합

by 정돈된 하루 2022. 6. 4.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나쵸치즈콤보
& 수제 살사 소스

꿀 조합

 

 

 

gs에서 10일간 1+1 행사를 하고 있는 나쵸치즈콤보.

살사소스맛도 있는데 우리 동네에서는 치즈콤보만 남아서 1+1 2,500원으로 겟겟 해옴.

결론부터 말하면 이거 맛있음!! ㅋㅋㅋ

재고가 있다면 바로 고고.

 

 

 

 

 

생긴 건 평범한 나쵸치즈 콤보. 

편의점에서 나와서 얼마나 맛있겠니~ 한번 잘 먹고 말자하고 별 기대가 없었는뎅.

 

 

 

 

 

 

통도 이렇게 위로 오픈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영화 보면서 먹으면 딱인 패키지였다.

거기다 치즈 소스도 꽂아둘 곳이 물론 들어있고~ㅎㅎ

 

 

 

 

 

 

 

 

칼로리는 뭐...ㅎㅎ

그나마 당류가 2g으로 적어서 참 다행임.

고소한 맛으로 먹기 좋다. 

지방은 눈감아.. ㅎ

 

 

 

 

 

 

 

나쵸 양은 그렇게 많지 않다.

하지만 나쵸 맛 자체가 바삭 고소한 맛이 좋았음.

자칫 느글느글한 나쵸들이 많은데 이건 깔끔~ 고소한 맛이라고 해야 할까. 

마성의 바삭함 ㅋㅋ

 

 

거기다 치즈 소스 ㅠㅠ 맛있었음..

나쵸는 치즈 소스가 진짜 중요한데 이건 그래도 기본 이상을 함! 

안 느끼하고 부드럽게 고소함~

나쵸랑 궁합도 굳굳. 

 

 

 

 

 

 

 

 

 

집에 있는 토마토랑 양파, 바질 사용해서 살사 소스 만들었다ㅋㅋㅋ

만들다 보니 한 사발 만들어서 다 못 먹을 줄 알았는데 이게 웬걸.

나쵸에 올려서 먹으니까 뚝딱 다 해치움. 

물론 1개로는 어림없고 1+1이니 2개로 해치움 ㅋㅋ

맛있엉. 

 

 

 

 

살사 소스랑 치즈 소스랑 번갈아 먹으니까 입으로 계속 들어감 ㅋㅋㅋㅋㅋ

넘 맛있어.

이거 재구매 의사 많음. 

나쵸 과자 중에 top 3인 듯!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