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일동후디스 유기농 그릭요거트 달지 않은 플레인 솔직 후기

by 정돈된 하루 2022. 6. 1.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일동후디스 유기농 그릭요거트

달지 않은 플레인
솔직 후기


 

시중에 나와있는 그릭요거트 중에서 꾸덕함 최고 존엄은 일동 후디스 그릭요거트인 것 같음.

그릭요거트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마 매우 좋아할 것 같은 제형!

그래서인지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종류가 상당히 많이 나온 것 같음ㅎㅎㅎ

그 중에 달지 않은 플레인은 안 먹어봐서 이번에 쿠팡 로켓배송으로 시켜봤음!

 

 

 

 

 

크기는 요정도.

유기농 99.9% 그릭요거트라고 함!

왠지 유기농 하면 다 좋아보임 ㅋㅋ

건강해보이고 뭔가 더 신선할 것 같은 맛. 

 

 

 

 

 

 

 

그릭요거트 답게(?) 용량에 비해 칼로리는 높은 편. 

105kcal.

당류 7.2g - 달지 않은 플레인이라 이정도인 듯..ㅎㅎ

지방 6.2g

단백질 4.8g

 

 

나는 그릭요거트를 살 때 당류를 매번 체크하는 편이다.

당류가 적어야 균형 잡힌 식단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듯.

 

 

 

 

 

역시 이 꾸덕함!

스푼이 들어간 모습 그대로 본이 떠질 정도로 꾸덕하다.

시중에 파는 브랜드 그릭요거트 중에서 이렇게 꾸덕한건 일동후디스가 제일 꾸덕한 것 같음. 

웬만하면 다 맛있는 것 같다 ㅎㅎㅎ

 

 

하지만.. 이번에 달지 않은 플레인은 약간 실망..

달지 않긴 한데 왜 짠맛이 나는지..??

신맛도 아니고 짠맛이 나서 으응? 신기한 맛이롤세ㅋㅋ

물론 먹을만은 했지만 재구매는 안 할 것 같다.

짠맛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지도?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