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쉐푸드 비빔밥 세트 - 2인이 푸짐이 맛있게 먹기 딱!

by 정돈된 하루 2022. 5. 23.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쉐푸드 비빔밥 세트

2인이 푸짐이 맛있게 먹기 딱

 

 

한밤중에 갑자기 비빔밥이 먹고 싶다는 신랑.. ㅋㅋ

쿠팡프레시로 비빔밥 재료를 시키면서 내일 아침에 먹자고 달랬다.

밤 9시에 시키면 다음날 7시 전에 배달이 오는 쿠팡프레시. 

이 맛에 쿠팡 월회비를 내는가 봅니다.. ㅋ

 

 

 

 

 

쿠팡에서 비빔밥 재료 치면 가장 상위에 랭킹이 되는 쉐푸드 비빔밥 재료 세트. 

품절되는 경우가 많아서 없을 때는 계속 못 사는 단점이 있다고 후기에 쓰여있었음. 

딱 1개 남았길래 바로 폭풍 주문했다. 

가격은 9,900원. 

링크를 가져오려고 했는데 품절이라 링크가 없음 ㅋㅋ

 

 

 

 

 

 

 

 

 

당근, 콩나물, 버섯, 달걀지단, 다진 고기, 무, 호박, 취나물 무침, 양념장까지.

이거 하나만 있으면 비빔밥 다 해결~!

다진 고기까지 있으니 고기 찾는 신랑도 만족했음. 

채소로 건강도 챙기고 맛도 챙길 수 있으니 비빔밥 가끔 먹으면 참 좋은 것 같다.

 

 

 

 

 

 

 

 

비빔밥은 양푼이에다 비벼먹는 게 제 맛 아닝교.

계란 프라이만 부쳐서 위에 올리고, 참기름 쪼르륵 부어주니 비빔밥 그새 완성이다.

 

 

 

 

 

 

 

 

 

 

 

 

 

쓱쓱 - 비벼 먹으니 꿀맛!

나는 간이 너무 센 건 별로 안 좋아해서 고추장 양념장을 좀 적게 넣고 비볐다.

나물들이 간이 딱 적절하고 감칠맛이 나서 비빔밥으로 비벼 먹기 참 좋았다. 

나물 반찬들이 다 신선하고 버섯, 당근, 콩나물, 호박, 취나물 등등 다 조합이 조화로워서 더 맛있었음. 

비빔밥 생각나면 또 이걸 재구매할 것 같다.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