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새우깡 블랙 맛 후기 - 새우깡이지만 문어맛이 난다

by 정돈된 하루 2021. 10. 29.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새우깡 블랙 맛 후기


 

나의 과자 취향 범위는 넓고 얇은 편인데 그래도 꾸준히 먹는 과자가 있다.

해물 맛 과자 대표 주자들도 꾸준템 중 하나인데 새우깡, 자갈치, 오징어집, 고래밥, 최근에 리뷰한 오잉 포차 꾸잉칩 등등이 있다. 

쓰다 보니 나 해물맛 과자 좋아하네...? 

 

 

[맥주 안주 과자 추천🍺] 오잉 꾸잉칩 어포스낵 - 고단백 진한 해물맛

맥주 안주 과자 추천🍻 오잉 포차 꾸잉칩 맥주랑 찰떡! 맛있어서 재구매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고 싶은데 그냥 깡맥주는 싫고~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맥주 안주가 일상 속에서 은근히 필요하다.

surasuralife.tistory.com

 

 

 

 

 

오늘의 주인공 새우깡 블랙. 

 

 

새우깡은 과자계에서 매우 성공하기 힘든 부캐 과자 시리즈를 성공한 과자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본캐 새우깡을 비롯해서 부캐 매운 새우깡, 쌀 새우깡을 히트시키고 꾸준히 상시 판매까지 이어졌으니..ㅎㅎ

개인적인 tmi로 깐풍 새우깡은 별로 인 것 같다. 깐풍 맛도 안 나고 너무 짜서 탈락.  

 

 

 

 

 

 

새우 함량 2배의 고소함 +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의 진한 풍미

 

 

농심에서 신라면 블랙으로 재미를 봤는지 새우깡도 블랙을 만들어 벌임,, ㅋㅋ

새우 함량 2배 +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이 들어갔다고 한다. 

 

 

프리미엄 버전으로 만든 새우깡이라 그런지 가격도 비싸다. 

편의점 기준으로 80g 한 봉지에 2,000원.

마트는 좀 더 싸다고 함.

본캐 새우깡보다 확실히 비싼 가격이다.  

 

 

 

 

 

 

칼로리는 다른 과자랑 비슷한 편이다.

400kcal 남짓. 

 

그나마 다행인 건 나트륨이랑 당류가 생각보다 낮다는 점인데 지방이 많으니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ㅋㅋㅋ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5개만 집어 먹으면 됨 ㅋㅋㅋ 

 

 

 

 

 

 

 

본캐 새우깡과 다른 새우깡 블랙 비주얼.

일반 새우깡보다 옆으로 넓고 두께는 좀 얇아진 느낌? 

색깔도 더 진하다. 

 

 

사진 양이 많아 보이는 건 집어먹기 좋게 봉지 밑을 안쪽 위로 당겨 올려서 그러함. 

총용량은 80g이라는 점.

 

 

 

 

 

#새우깡 블랙 맛 후기

 

 

맛있음. 

새우맛이 진하고 고소한 거 인정~ㅎㅎ

 

 

그런데 진하다 못해 문어맛이 느껴지는 건 왜일까ㅎㅎㅎ

새우깡보다 짠맛이 강하다ㅎㅎㅎ

 

 

신제품 버프로 한 번쯤 이벤트성으로 맛봐서 좋았던 느낌이다.

짠맛에 개의치 않은 분들은 나름 색다른 맛으로 좋아할 듯?

 

 

맛있긴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새우깡 블랙 재구매는 안 할 것 같다.

가격도 비싼데 맛도 취향이 아닌 터라ㅎㅎㅎ

매운 새우깡이나 쌀 새우깡처럼 스테디셀러는 못될 것 같은 느낌.

개인적으로 깐풍새우 계열로 빠질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