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요즘 내 최애 | 매일우유 소금 롤케이크 짱 맛있음 ㅠ

by 정돈된 하루 2023. 4. 13.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매일우유 소금 롤케이크
강추

 

 

 

편의점에서 발견한 매일우유 소금 롤케이크.

그냥 롤케이크면 안 샀는데 '매일우유'에 '소금' 롤케이크라고 그래서 구입해봄.

 

 

결론은 넘 맛있어서 안 사먹었으면 어쩔 ㅎㅎ

편의점 퀄리티가 아님! 

매우 맛있다.

 

 

 

 

게랑드 소금으로 만들어 깔끔하게 솔티한 우유 크림.

게랑드 소금은 수분을 머금고 있는 정제되지 않은 회색빛 소금인데 프리미엄 소금이라고 한다.

거기에 매일우유 크림이 들어갔으니 어느 정도 맛은 보장되어 있는 것 같았음. 

 

 

 

 

 

 

 

롤케이크의 단짝 커피도 준비하고~ ㅎㅎ

케이크는 차갑게 - 커피는 따뜻하게 먹는게 제일 궁합이 좋은 것 같음. 

맛이 더 진하게 느껴진다.

 

 

 

 

 

 

 

 

칼로리는 케이크임에도 생각보다 그렇게 높지가 않아서 더욱 좋았음!

당류도 웬만한 음료보다 소소-

지방도 쏘쏘한데 포화지방은 크림이기 때문에 높을 수밖에 없네..ㅎ

하지만 이 정도면 칼로리 세이브! 

 

 

 

 

 

 

 

 

딱 봐도 넘 부드러워 보이는 크림이~~ ㅠ 

보는 맛이 있음!ㅎㅎ

보들보들한 질감이 굳굳. 

 

 

 

 

 

한입 먹고 충격. 

넘 맛있어ㅎㅎㅎㅎ

단맛 별로 안 좋아하는 내 입에도 너무 달지 않으면서 살~짝 짠맛이 감칠맛나서 넘 맛있었다.

단짠의 조화가 넘 절묘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이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다.

이건 뭐ㅎㅎㅎ 재구매각이네.

크림이다보니 차갑게 먹는게 확실히 더 맛있었다.

거기에 따뜻한 커피랑 먹으면 두 배로 맛있으니 왕왕 추천!

오랜만에 성공적인 디저트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