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노브랜드 김치전 믹스 솔직 후기 - 김치전 생각날때 간단하게!

by 정돈된 하루 2022. 9. 15.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노브랜드 김치전 믹스
솔직 후기

 

 

노브랜드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노브랜드 김치전 믹스!

가격도 매우 저렴(3천 원 남짓)하고, 김치 등등 재료 장만 없이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믹스라서 가볍게 집어 들었다.

노브랜드에 대한 어느 정도 신뢰가 있었기 때문에 바로 구매 완료할 수 있었음. 

 

 

 

 

 

 

둘이서 먹기 좋은 약 2장 분량의 김치전 믹스. 

더 먹고 싶다면 한 개 더 사도 되는데 2인 가족이 먹기엔 이거 하나로도 괜춘했음. 

 

 

 

 

 

 

조리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1. 김치전 믹스 1 봉지에 물 110ml을 넣고 뭉치지 않게 잘 섞어준다.

2. 1의 반죽에 김치전 소스를 넣고 잘 섞섞

3. 프라이팬에 식용유 두르고 섞은 반죽을 원하는 크기와 모양대로 중불에 잘 구워주면 끝!

 

 

레시피대로 잘만 섞으면 끝.

물 양은 시키는 대로 맞추는 게 좋다.

 

 

 

 

 

 

 

 

 

조리 방법에 쓰인 김치전 믹스 & 김치전 소스. 

이거 두 개로 김치전이 완성된다.

 

 

 

 

 

 

 

 

 

물 110ml를 넣고 잘 섞은 반죽에 김치전 소스를 넣고 잘 섞어주기.

김치의 덩어리가 보이는 비주얼이라 식감 좋은 김치전이 예상되었다. 

 

 

 

 

 

 

 

 

 

임의로 양파를 조금 쫑쫑 썰어서 넣어주었음. 

안 넣어도 상관없는데 남는 양파가 있어서 넣어주었다. 

 

 

 

 

 

 

 

 

얇게 잘 부쳐주면 된다. 

양파를 넣어주었더니, 물은 110ml이거나 약간 적은 100ml를 넣고 만들어도 무방할 것 같다는 생각이ㅎㅎ

 

 

 

 

 

 

 

 

맛 평가~!!

 

맛도 괜찮았다!

좀 더 얇게 바싹하게 구우면 더 맛있을 것 같은 맛.

그래도 김치전 소스랑 믹스 자체가 잘 배합이 되어서 간도 적당하고 전 생각날 때 간단하게 부쳐먹기 좋은 김치전이었다.

 

비주얼대로 김치가 톡톡 씹히는 김치전이었다.

3천 원 믹스로 2장, 즉 한 장에 1,500 원하는 걸 감안하면 가성비가 넘치는 김치전이었음.

재구매 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