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입에 술술 들어가는 존맛탱 신상 과자 / 꼬깔콘 새우마요

by 정돈된 하루 2021. 12. 12.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신상 과자

꼬깔콘 새우마요 강추



#자극적이지 않아 술술 들어가는 맛

#달콤 짭짤한 새우마요와 고소한 꼬깔콘의 절묘한 찰떡궁합

 

 

 

정말 가~끔 생각나는 과자 중 하나, 꼬깔콘.

편의점 털이를 하러 가다가 우연히 신상 '새우 마요 꼬깔콘'을 발견하고 오랜만에 꼬깔콘을 집어왔다.

 

 

 

 

 

요즘 자주 마시는 하이네켄 논알코올이랑 꼬깔콘 새우 마요의 조합!

가격은 CU에서 꼬깔콘 3개에 3,000원 행사를 하나 천원인 셈.

 

 

참고로 같은 편의점에서 하이네켄 논알코올은 5캔에 11,000원 했다.

다른 논알코올(카스, 칭타오 등)에 비해 하이네켄이 비싸지만 논알콜 중에서는 이게 제일 맛있는 듯. 

논알콜 특유의 쩐 맛(?)이 없고 끝까지 청량해서 좋다. 

 

 

 

 

 

 

 

 

 

새우 마요 맛 패키지가 하얀색이라 더 눈에 띄었다.

참치마요 삼각김밥을 좋아하는 사람은 뭐든 '마요'맛이 붙으면 저절로 눈이 가는 듯??

새우 마요는 좋아하는 거에 좋아하는 거 얹은 거나 마찬가지ㅎㅎㅎ

거기다 '한정판'이름이 붙었으니 말모말모. 

 

 

 

 

 

 

 

칼로리랑 영양정보는 참고만,,ㅎㅎ

꼬깔콘은 탄수화물 덩어리이기 때문에ㅋㅋㅋ 다이어트를 생각하면서 먹는 건 아니라는 점! ㅎㅎ

지방 함량이 어마무시하다ㅎㅎ

 

 

 

 

 

 

꼬깔콘 새우 마요 개봉. 

겉보기에는 다른 꼬깔콘이랑 똑같아 보였다.

 

 

 

 

 

 

꼬깔콘 먹기전 의식(?)

꼬깔콘 먹을 때 꼭 하는 손가락 꼬깔 씌우기 ㅋㅋㅋ

유치한데 안 하면 서운하다 ㅋㅋ

 

 

 

 

 

 

맥주도 따르고~~~

안주에 딱인 거 정말 맞더라. 

 

 

 

 

 

 

 

와 ㅎㅎ꼬깔콘 새우 마요 맛 존맛탱구리 

원래 꼬깔콘 맛보다 더 맛있는 것 같음.

보통 오리지널 맛을 넘어서긴 힘든데 이건 그냥 꼬깔콘보다 감칠맛이 폭발 ㅋㅋ

 

 

난 과자라도 너무 강한 짠맛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딱 짭짤 직전의 짭짤한 맛에 달콤 고소한 맛을 얹은 맛이랄까?

간이 딱 아주 적당해서 보통 짠맛 과자 한 봉 다 못 먹는데 이건 진공청소기로 흡입한 거 마냥 한 봉 클리어함.

옆에 맥주랑 먹으니 뭐 술술 ㅋㅋㅋ 두 봉지도 먹을 수 있음.

 

 

달콤 + 고소 + 짠맛 + 감칠맛이 절묘하게 버무려진 맛이랄까?

꼬깔콘이 쏘쏘였던 내 입맛에도 잘 맞아서 자동 재구매해야 할 맛이었음. 

맥주랑도 넘 잘 어울리고,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어서 신상 과자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