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패션뷰티

[내돈내산] 크록스 클로그 + 지비츠 꾸미기

by 정돈된 하루 2022. 3. 31.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크록스 클로그

+ 지비츠 꾸미기

 

 

 

지난 겨울 아주 뽕을 뽑았던 털 달린 크록스(라인드 클로그)

매우 만족스럽게 잘 신은 덕에 이번에 털 없는 그냥 클로그를 사기로 함. 

크록스의 편안 & 편리함에 물들면 다른 슬리퍼를 신기가 어려워지는 것 같음 ㅋㅋㅋ

 

 

 

[내돈내산] 크록스 털크록스 화이트 (라인드 클로그) 사이즈 팁 + 스마일 데이지 지비츠

내돈내산 크록스 털크록스 화이트 라인드 클로그 & 스마일 데이지 지비츠 매해 눈팅만 하고 사진 않았던 크록스. 크록스 정식 사이트에서 할인할 때 사려고 했지만 그럴 때마다 사이트에서 뭔가

surasuralife.tistory.com

 

 

 

 

 

 

 

때마침 세일 중이라서 정가보다는 저렴하게 샀다.

사이즈는 +10해서 250으로 픽

슬리퍼다보니까 너무 딱 맞는 건 별론 안 좋았음.

5단위였다면 더욱 좋았겠지만, 10 단위뿐이므로 250으로 골랐다.

 

 

하얀색이 제일 무난했어서 하얀색으로 선택, 

신랑은 블랙으로 했지만 어째서인지 브라운이 옴;;ㅎ

귀찮아서 그냥 신음 ㅋㅋㅋ

 

 

 

 

 

 

 

역시 크록스는 지비츠 없으면 그냥 고무신 마냥 휑~~한 느낌이다 ㅋㅋㅋ

이대로 신을수는 있지만 뭔가 챙피한 느낌? ㅋㅋㅋㅋ

꼭 지비츠가 있는 게 좋음. 

 

 

 

 

 

 

 

쨘-

크록스 정품 지비츠보다 예쁜 대체품 지비츠들~~ㅎㅎ

고르고 골라서 구입했는데 정말 마음에 든다ㅎㅎ

퀄리티가 좋아서 더욱 만족스러움. 

역시 후기가 많고 좋은 곳은 믿을만 한 것 같음. 

 

 

 

 

 

 

 

귀엽다...ㅎㅎ

색깔 엄청 고민했는데, 핑크 퍼플로 하길 잘 한듯. 

2세트하니까 센스있게 led 지비츠도 넣어주셔서 더욱 블링블링해졌음. 

 

 

 

 

 

 

 

 

얘네들도 상당히 귀여움. 

남자 지비츠는 생각보다 종류가 없어서 찾기가 어려웠는데 엠엔엠 얘네들이 딱이었다.

업그레이드된 납작이 버전으로 했는데 납작 버전으로 잘 한것 같음. 

걸리는 게 없음.

 

 

후후훗.

이제 요 아이들로 주구장창 신고 다니겠군~~ㅎㅎ

만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