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영양제

[내돈내산] 프리솔라 에센셜 멀티비타민미네랄 - 특허 활성형 엽산 포함 / 임신 준비 멀티비타민

by 정돈된 하루 2022. 2. 20.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프리솔라 에센셜 멀티비타민미네랄

특허 활성형 엽산


 

 

 

 

내가 평상시 챙겨 먹는 영양제는 4가지다.

멀티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 3, 마그네슘.

매일 꾸준히 먹는 영양제다 보니 하나 다 먹고 나면 다른 걸 찾게 되어서 본의 아니게 다양한 영양제를 섭취하게 되었다.

 


 

* 기존 멀티비타민 포스팅

 

[내돈내산] 센트룸 멀티비타민 포맨 112정 / 2통째 먹는 솔직 후기 / 여자지만 포맨을 먹는 이유

내돈내산 센트룸 멀티비타민 포맨 112정 솔직 후기 지난번 센트룸 신바이오틱스 100 후기를 남기면서 살짝 언급했던 센트룸 멀티비타민 포맨. 각자 자기에게 맞는 영양제가 있는데, 나 같은 경우

surasuralife.tistory.com

 

[내돈내산 후기]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하루 한 알로 23종 챙기기

내돈내산 후기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비타민 13종 미네랄 10종을 한 번에 영양제는 먹어도 그만, 안 먹어도 그만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안 먹으면 티가나는 영양제가 있다. 나 같은 경우에

surasuralife.tistory.com

 

 


 

 

이번에도 더 좋은 멀티비타민으로 바꿔보려고 검색을 하다가 프리솔라 에센셜 멀티비타민을 발견하게 되었다.

여성들을 위한 멀티비타민, 거기다 활성 엽산까지 함유했다. 

 

 

 

 

 

출처 : 프리솔라 네이버스토어

 

 

 

 

 

여성 건강을 위해 여성 연구원들이 직접 설계한 여성 멀티비타민이라는 점이 눈에 띄었다.

또한 영양소 원료, 함량도 직구 멀티비타민 못지않게 충분히 고함량을 담고 있어서 마음에 들었음. 

자칫 소외되기 쉬운 비타민 b군도 충분히 많이 들어있다.

 

 

 

 

 

 

 

 

 

포장이 선물처럼 넘 예쁘게 와서 기분이 좋았음^-^

깔끔하게 싸서 마끈으로 묶은 것뿐인데 왜 이렇게 예쁜지~ㅎㅎ

첫인상이 참 좋았다.

 

 

 

 

 

 

2달분으로 하루 1번 2정 / 120정이 들어있다.

가격은 58,000원.

두 달분이기 때문에 한 달에 29,000원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함량 부분도 박스에 크게 쓰여있어서 복용 전 다시 한번 참고하기 편했다.

 

 

 

출처 : 프리솔라 네이버스토어

 

 

 

 

 

 

프리솔라 에센셜이 특별한 이유는 '특허받은 활성형 엽산'이 있다는 점이 가장 크다.

세포와 혈액 생성 역할이 크기 때문에 흔히 임신 준비, 혹은 임신했을 때 꼭 챙겨 먹어야 하는 걸로 잘 알려져 있다.

다른 일반 우먼 비타민에서는 이 엽산이 강조된 영양제가 없다 보니 일부러 이 부분을 찾아서 검색하다가 프리솔라를 찾게 됨!

또한, 멀티비타민 + 해조 칼슘 / 마그네슘 / 비타민 D +  식물 유래 비타민 E까지 챙길 수 있어서 든든하다.

 

 

 

 

 

 

 

 

통은 의외로 평범하다ㅎㅎ

산화 방지를 막기 위해 어두운 갈색 통에 담겨 있다.

 

 

 

 

 

 

 

 

알약 크기도 그렇게 크지 않아서 목 넘김도 괜찮다.

냄새는 예전에 챙겨 먹던 직구 유기농 멀티비타민, 마이카인드가 떠오르는 냄새였는데 그냥 쏘쏘 하게 괜찮았다.

 

 

 

효과는? 

솔직히 멀티비타민은 안 먹었을 때 변화가 나오는 것 같다.

입병에 걸린다든지 더 빨리 피곤해진다는지... 등등

멀티비타민은 면역력을 키워주기 위해 꾸준히 챙겨 먹는 거라서 확실히 뭐가 더 좋아졌다 이렇게는 얘기 하기 어렵다.

다만,  두 번 아플 거 한 번 아프고, 질병에 걸렸어도 금방 회복하기 위한 느낌은 있음.

멀티비타민을 챙겨먹는 요 몇 년 동안 감기 한 번 안 걸렸으니 어느 정도 도움이 되었으리라고 생각한다. 

 

프리솔라 역시 좋은 원료에 좋은 성분을 믿고 복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복용하는 동안 나의 면역력이 +1 되었을 거라고 믿는다.

확실히 먹으면 환절기에도 감기에 안 걸리고 덜 피곤하다. 

 

 

 


 

반응형


댓글